장동현 SK 사장, 현장경영 박차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장동현 SK 사장, 현장경영 박차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4.1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지난 18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의 SK바이오팜 미국법인을 방문한 장동현 SK 사장이 현지 CCO(마케팅 책임자)인 세바스찬 보리엘로와 신약판매와 글로벌 시장진입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 SK

SK는 장동현 사장이 통합지주회사 출범 2년째를 맞아 현장경영을 본격화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현지시간) 장 사장은 미국 뉴저지에 위치한 SK바이오팜 미국법인인 LSI(Life Science Inc.)를 방문해 독자 개발한 뇌전증신약 임상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또한 SK바이오팜 조정우 대표와 현지 CCO(Chief Commercial Officer)인 세바스찬 보리엘로 등 마케팅 담당 임원진과 만나 뇌전증신약 판매와 글로벌 시장진입 방안 등을 논의했다.

장동현 사장은 미국 현지 구성원들과 만난 자리에서 "긴 시간 혁신신약 개발에 쏟은 우리의 노력이 서서히 결실을 맺고 있다"며 "글로벌 종합제약사로의 도약이라는 비전실현을 위해 패기 있는 실행을 지속하자"고 말했다.
 
장동현 SK 사장은 최근 통합지주회사 출범 후 첫 인수기업인 경북 영주의 SK머티리얼즈도 방문해 반도체 특수가스 생산 현장을 둘러봤다.

이에 더해 장 사장은 20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구성원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통해 "올해를 'Deep Change'의 원년으로 삼자"며 "신뢰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기존 사업의 경쟁력을 높여 안정적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고 신성장 사업을 발굴해 혁신을 지속해나가자"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