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 ‘생면식감 야끼소바’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풀무원식품, ‘생면식감 야끼소바’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생면식감 야끼소바 4개입 제품 ⓒ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이 기름에 튀기지 않은 쫄깃한 생면 식감의 면발에 특제 소스의 감칠맛을 더한 ‘생면식감 가쓰오부시가 사르르 야끼소바(이하 생면식감 야끼소바)’를 24일 출시했다.

생면식감 야끼소바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전문점 수준의 야끼소바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야끼소바는 일본의 대중적인 음식으로 삶은 국수에 야채·고기 등을 넣고 볶은 요리이다.

생면식감 야끼소바는 볶음요리에 적합하도록 면의 모양을 둥글게 설계하고 특제소스가 더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발포공법으로 면발에 구멍을 내는 등 면을 차별화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생면이라 식감이 뛰어나고 칼로리 부담은 적다.

특제 소스는 숙성 간장에 우스터 소스와 타임, 세이지 등의 허브류를 더해 풍미를 높였다. 마늘과 양파를 넣고 볶아 향을 낸 풍미유를 더해 야끼소바의 감칠맛을 더했다. 면 위에 뿌려 먹을 수 있는 ‘하나(花) 가쓰오부시’도 함께 들어 있다. 조리 후 마지막으로 하나 가쓰오부시를 얹으면 꽃이 피어나는 것 같은 시각적 풍성함과 깊은 향까지 즐길 수 있다.

김희주 풀무원식품 건면사업부 PM(Product Manager)은 “생면식감 야끼소바는 전문점이나 해외에서만 먹을 수 있었던 야끼소바를 간편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맛으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라며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열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