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연말 고객 감사 정기예금 특판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JT친애저축은행, 연말 고객 감사 정기예금 특판 실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2.1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JT친애저축은행은 정기예금 특판을 실시한다. ⓒ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은 창립 5주년을 마무리하며 최대 연 2.6%(세전·단리)의 정기예금 특별판매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특판은 연말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금리는 12개월 이상 24개월 미만 상품 가입 시 연 2.5%가 적용되며 24개월 이상 가입할 경우 연 2.6%를 받을 수 있다. 특판 한도는 총 500억 원이다. 

JT친애저축은행은 이번 특판 정기예금이 업계 평균 이상의 금리를 제공해 빠른 소진을 예상하고 있다. 현재 12개월 만기 정기예금의 저축은행 업계 평균 금리는 이번 특판 상품에 비해 0.11%p 낮은 연 2.39%다. 1금융권과 비교할 경우, 인터넷 전문은행의 예금 상품 중 금리가 가장 높은 상품도 JT친애저축은행 특판 예금에 비해 0.25%p 낮으며 4대 시중은행의 정기예금 평균금리는 연 1.5%에 머물러 금리 격차는 1%p로 커진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이번 특판은 창립 5주년을 기념해 올해 진행되는 마지막 고객 프로모션으로 영업점을 직접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JT친애저축은행이 5년 동안 안정적 성장을 이어올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