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대학생 마케팅 패널 ‘T.O.C’ 13기 모집
CJ CGV, 대학생 마케팅 패널 ‘T.O.C’ 13기 모집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6.04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CGV ‘T.O.C’ 13기 모집 포스터 ⓒ CJ CGV

CJ CGV는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마케터로 성장하도록 돕는 마케터 양성과정 ‘T.O.C(Tomorrow of CGV)’ 13기 지원 서류를 오는 24일까지 접수한다고 4일 밝혔다.

T.O.C는 단순한 스펙 쌓기 프로그램과는 달리 대학생들이 직접 마케팅 프로젝트를 맡아 수행함으로써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과정이다.

2012년 처음 시작한 T.O.C 과정은 현재 진행 중인 12기를 포함해 총 138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그 사이 대학생들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눈에 보이는 결과물로 나타나는 사례도 나타났다. 실제 CGV가 선보였던 만우절 군복∙교복 할인, IMAX 영화관 치맥파티 이벤트들은 T.O.C 멤버들의 아이디어가 현업에 적용된 결과물이다.

T.O.C로 선정되면 내달부터 올 연말까지 마케팅 아이디어 기획부터 제안서 작성, 프레젠테이션 등 CGV 극장 및 최신 문화 트렌드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4명씩 3개 팀으로 나뉘어 월 1~2회 정기 모임과 수시 외부활동을 통해 네트워킹과 팀별 과제를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CJ CGV 현업 마케터들이 멘토로 나서 학생들이 미래 마케터로서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실질적 도움을 제공한다.

T.O.C 13기를 위한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CJ CGV는 참가자 전원에게 매월 20회 영화 무료 관람 혜택과 CJ ONE 포인트 10만점을 활동비로 제공한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마케터로서의 재능을 뽐낸 팀에게는 매월 CJ ONE 포인트 5만점을 추가 지급한다. 최우수 활동팀은 3박 4일간의 해외 연수 기회를 얻고, 개별 활동 우수자는 CJ CGV 대졸 공채 및 인턴십 지원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이승원 CJ CGV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T.O.C 프로그램은 전공과는 무관하게 문화 마케팅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정이 있는 대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며 “CGV는 T.O.C를 통해 대학생들이 전문 마케터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