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인터뷰] 김진애 “박영선·안철수, 도시 이해 못 해…‘오아시스 시대정신’으로 출마”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풀인터뷰] 김진애 “박영선·안철수, 도시 이해 못 해…‘오아시스 시대정신’으로 출마”
  • 윤진석 기자
  • 승인 2021.02.28 22:01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천 2021-03-01 00:13:46
씩씩한 김진애너지 응원합니다. 김진애 유튜브 방송 보면 재밌고 에너지도 충전되는거 같아서 좋아요~^^

gsa 2021-02-28 23:18:59
김진애후보님의 대표 공약인 "역세권 미드타운 개발"을 지지합니다.
이는 김진애 후보님이 진짜 도시전문가로서 그간의 경험과 지식을 녹여낸 것으로 판단되며, 땅이 부족한 서울의 주거난 해소에 특효약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공약도 좋지만 서울시장이 국토부장관과 힘을 합해 "역세권 미드타운 개발"에 속도를 내게 되면, 정권재창출에도 큰 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국민의 힘이나 보수언론의 공격이 만만치 않겠지만 절대 굴하지 않을 것이라 믿기에 지지합니다.
갓마더~!! 김진애 후보님~ 건투~!!

Wtn 2021-02-28 22:19:21
김진애 후보는 에너지가 넘친다. 보는 이들이 같이 즐거워진다~^^ 100만V 에너지로 서울시민들의 행복을 만땅 충전시켜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러기 쉽지 않은데 서울대, MIT학력을 대놓고 자랑한다.
정치권에서 진애씨는 상식적이면서도 전혀 상식적이지 않다.
권력의 횡포에 저항할 수 있는 운동가이자 혁신을 꿈꾸는 전문가이다. 가짜 전문가들에 속지도 않고, 시민들을 속이지 않을 진짜 전문가이다.
나이에 비해 생각은 젊은이들보다 더 젊다. 그 젊은 생각과 열정, 전문가로써 쌓아온 실력과 경험으로 "서울을 서울답게" 만들어 주기를 기대한다.
새로운 서울은 '걷고 싶은 서울', '10분동네 서울', '오아시스 서울', '그레이터 서울'이다.
김진애 지지는 새로운 서울의 그 첫걸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