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인피니티, 봄맞이 3월 특별 프로모션…르노삼성, SM6 구매고객 대상 트림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인피니티, 봄맞이 3월 특별 프로모션…르노삼성, SM6 구매고객 대상 트림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3.0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 봄맞이 3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인피니티 코리아는 3월 한 달간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인피니티 코리아는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중형 SUV QX50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4년 치 주유비를 지원한다(한정 수량, 선착순 적용). 이를 통해 최대 8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도입에 따라 인피니티 코리아의 전 차종 역시 143만 원 인하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3월 한 달간 비대면 상담 및 출고 고객들에게는 개별소비세 잔여분인 1.5%(최대 77만원 상당)를 추가 지원한다.

3월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3월 한 달간 2020년형 SM6 구매 고객들에게 추가 금액 없이 원래 선택한 트림보다 더 많은 기본 사양이 장착된 상위 트림 차량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SM6 프리 업그레이드'(SM6 Free Upgrad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에 따라 SM6 가솔린 모델인 GDe의 중간 트림 LE를 선택한 고객들은 LE 기본 사양에 LED PURE VISION 헤드램프,  앞좌석 통풍시트 및 파워시트, 퀼팅 가죽시트,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 전방/측방 경보 시스템, 주차 조향보조 시스템 등이 기본으로 더 장착되는 RE 트림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같은 방식으로 SM6 GDe RE 트림 구매 시에는 프리미에르 트림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받아 최대 244만 원, LPe 구매 고객은 LE에서 RE 트림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아 최대 245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GDe LE 스페셜 트림과 LPe 렌터카 및 택시 모델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LPe 렌터카 PE와 SE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3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SM6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결정에 따라 최대 143만 원까지 인하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5년이 경과한 노후차 교체 시 50만 원(GDe SE, LE Special 제외), 10년이 경과 노후차 교체 시에는 80만 원(LE 스페셜 트림 제외)의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한 최대 혜택 규모는 467만 원에 달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 또는 르노삼성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엔카닷컴, 김포국민차매매단지와 MOU 체결

SK엔카닷컴은 김포국민차매매단지와 중고차 시장 활성화 및 신뢰도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김포시 고촌읍에 위치한 김포국민차매매단지에서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장과 양현주 김포국민차매매단지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포국민차매매단지는 약 4000대의 매물을 보유한 대규모 중고차 매매 단지다.

업무협약의 주된 내용은 기존의 중고차 거래 관습을 개선해 중고차 시장 활성화와 신뢰도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를 통해 차에 대해서 잘 모르는 소비자도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특히 김포국민차매매단지의 중고차 매물은 선별을 통해 SK엔카의 엔카진단 서비스로 등록된다. 엔카진단 차량은 SK엔카 전문평가사가 진단한 무사고 차량으로 진단한 내용에 대해 100% SK엔카에서 책임진다. 진단 결과 오류 시 3개월/5000km 이내에서 진단비의 최대 20배를 보상하는 만큼 매년 이용 건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김포국민차매매단지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매물이 늘어나 단지가 더욱 활성화될 것을 기대한다"며 "SK엔카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중고차 시장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역 매매 단지와 서로 상생하는 구조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