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성모터스, 5월 전시장·서비스센터 프로모션…쌍용차, ‘2020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한성모터스, 5월 전시장·서비스센터 프로모션…쌍용차, ‘2020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5.1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5월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방문 및 출고 고객을 위한 선물을 마련했다. 이달 신규 방문 고객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복권 당첨 내역에 따라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베어 인형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한성모터스 전시장에서 A클래스, A클래스 세단, C클래스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액세서리인 컬렉션 LED 로고 프로젝터(2P)와 도어 핸들 리세스(4P)를 증정한다.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신차 출고 후 4~12년 고객을 대상으로 순정부품 할인 프로모션 및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 판매되는 전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에 대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우디, 전시장 방문 필요 없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 시행

아우디 코리아는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차량 구매 및 상담이 가능한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외출을 자제하면서 차량 구매 시 전시장을 직접 방문해야 하는 소비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비대면 영상 상담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아우디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담당 세일즈 어드바이저가 별도의 연락을 통해 세부 일정을 조율한다. 이후 카카오 페이스톡을 통해 영상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비대면 영상 상담서비스의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비롯해, 소비자의 의견을 지속 반영해 디지털 서비스를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쌍용차, ‘2020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쌍용자동차는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방지는 물론 평소 정비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20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전남 신안군의 흑산도, 비금도, 도초도와 완도군의 청산도, 노화도, 소안도 등 평소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6개 도서지역에서 쌍용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행사기간 내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차량 실내 클리닝 서비스 △휴대용 손소독제 지급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 부품 점검 및 교환서비스 △각종 오일류 및 부동액, 워셔액 등의 점검/보충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여름철 운행을 앞두고 △타이어 마모 상태 점검 △에어컨 필터 점검을 비롯해 도서지역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