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렉서스코리아, 법인 전용 리스 프로그램 출시…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6월 서비스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렉서스코리아, 법인 전용 리스 프로그램 출시…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6월 서비스 프로모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6.0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6월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혼다코리아는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혼다 2020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프로모션은 혼다코리아 정식 수입 모터사이클 전 모델이 대상이며, 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2주간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판매점에서 진행된다.

해당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 내 딜러 및 판매점을 방문하는 기존 고객에게는 차량 진단기를 활용해 정기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혼다 순정 엔진오일 교환 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사 및 판매점을 방문하는 모든 내방객에게는 차량용 소독제와 손 소독제로 구성된 스페셜 소독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혼다 모터사이클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렉서스코리아, 법인 고객 위한 전용 리스 프로그램 출시

렉서스코리아는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함께 법인전용 리스 프로그램인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LEXUS AUTO CARE LEASE)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는 기존 운용리스 프로그램에 차량 서비스 및 유지관리 기능을 추가해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세부적으로 초기 부담금 없이 보험경력이 유지되는 기존 운용리스의 장점에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 패키지 △매 6개월마다 차량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체를 위한 차량픽업 & 딜리버리 △각종 취득비용 및 세금 납부대행 △고객이 선호하는 보험사 선택가능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LS, ES, RX, NX, UX, CT 모델 중 2대 이상의 차량 구매 시, 3년 동안 월 이용료만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6월 출고고객에 한해 첫 달 이용료 면제 혜택과 홈페이지 상담신청 시 추첨을 통해 선물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 익스플로러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8일  '최고의 순간은 당신으로부터'(For Every Best Side of You)를 테마로 한 포드 익스플로러의 새 광고영상을 공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캠페인을 전개해 나간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라이프스타일과 결합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통해 한국 출시 이후 대형 SUV 시장을 선도해 온 올 뉴 익스플로러의 입지를 다시 한번 견고히 하기 위해 기획했다.

광고영상은 가정과 사회, 개인과 조직 안에서의 ‘최고의 나’는 탐험으로부터 나오며, 올 뉴 익스플로러가  ‘최고의 나’로 거듭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순간을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포드코리아는 8일부터 공개되는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캠페인 메시지와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 하반기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우선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8일 공개된 광고영상을 간단한 퀴즈와 함께 공유하는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선정된 2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7월 경에는 익스플로러 시승과 함께 ‘나의 최고의 순간’을 찾기 위한 버킷리스트를 실현해주는 소셜 캠페인도 계획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