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전자랜드, 75형 TV 판매량 증가…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전자랜드, 75형 TV 판매량 증가…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2.2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지난 1년간 OTT(Over-the-top) 플랫폼 열풍에 75형 TV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지난 1년간 OTT(Over-the-top) 플랫폼 열풍에 75형 TV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75형 TV 판매량 증가

전자랜드는 지난 1년간 OTT(Over-the-top) 플랫폼 열풍에 75형 TV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2020년 2월부터 2021년 1월까지 가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대비 75형 TV는 206% 판매 성장했다.

지난해 부터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취미 생활을 즐기는 '홈루덴스족'이 늘어남은 물론, 영화관에 갈 수 없는 상황이 지속되면서 양질의 콘텐츠를 손쉽게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등 OTT의 인기가 한층 높아지면서 75형 이상 TV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전자랜드는 분석했다.

SK매직, 4중 전해수 살균 케어 가능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출시

SK매직은 4중 전해수 살균으로 세척과 살균력을 한층 강화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3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는 '한국제품인정가구'(KAS)가 부여하는 살균 인증, 'S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도기 버블 세정은 기본. 도기, 물통, 유로, 노즐까지 4중 전해수 살균 케어로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한다.

특히 SK매직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인 '안심OK 서비스'를 4개월 마다 진행하며, 정수 필터, 도기 버블 세제, 향균 노즐팁, 노즐덕트 교체와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클린 도기 버블 비데의 월 렌탈료(3년 기준)는 △2만7900원(BID- S36D) △2만5900원(BID- S37D) △2만3900원(BID- S38D)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K매직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일, 'UV 열풍 침구 청소기' 출시…홈플러스서 단독 판매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이부자리를 보다 깨끗하고 뽀송뽀송하게 관리해주는 'UV 열풍 침구 청소기'를 출시해 홈플러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이불 등 섬유 속 미세먼지 흡입은 물론 습기 제거와 살균까지 4단계로 관리해 준다. 분당 6500회 진동하는 두드림 패드가 섬유에 붙은 미세먼지를 털어내고, 강력한 모터가 이물질과 미세먼지를 남김없이 흡입한다. 이와 동시에 자외선 살균 파장인 UV-C등급 램프와 PTC 히터를 이용한 열풍(50℃)이 침구 속 습기와 세균도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침구뿐만 아니라 세탁이 어려운 패브릭 소파, 카펫 및 러그 등에도 사용 가능하며,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인형이나 반려동물의 털 청소에도 활용도가 높다. 이 밖에도 먼지 감지센서가 탑재돼 제품 상단 디스플레이를 통해 흡입한 먼지의 오염 수준을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전용 거치대가 있어 보관이 쉬우며 가격은 8만9000원 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봄맞이 새단장 스위트홈'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봄맞이 새단장 스위트홈'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봄맞이 새단장 스위트홈 기획전에서는 '2021년 베스트 패키지', 이사·혼수, 이월 상품 클리어런스 세일 등 봄을 테마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2021 베스트 패키지는 지난 설 연휴 진행한 '가장 갖고 싶은 상품 패키지' 앙케트를 기반으로 마련했다. 카테고리를 가전, PC, 가구, 생활 4개로 나눠 패키지를 준비했다. 가전은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PC는 노트북과 태블릿PC, 가구는 책상세트와 의자, 생활은 휴지와 물티슈 패키지를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오는 28일까지 네이버페이 적립 이벤트도 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네이버페이로 10만 원 이상 처음 결제하는 소비자 2만 명에게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혜택은 오는 3월 19일 일괄 지급한다.

바디프랜드, 서울농협과 소외·취약계층에 '행복나눔상자' 전달

바디프랜드는 농협서울지역본부(이하 서울농협)와 협력해 소외·취약계층에 '행복나눔상자'를 정기적으로 전달한다고 2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서울농협과 매월 일정 금액을 출연해 생필품이 담긴 행복나눔상자 정기적으로 제작하고 서울시 내 각 구청과 협의하여 소외·취약계층을 선정해 나누어주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앞서 바디프랜드는 서울농협와 지난 17일 바디프랜드 도곡 본사에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외·취약계층 지원, 농촌 일손 돕기 참여 등 사회공헌 활동 △도시민과 농업인(또는 단체)을 연계한 도·농 교류 △농축산물 판로 확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 △기관·소속 임직원에 대한 금융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약속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