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르노삼성,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 진행…미니 코리아, 첫 전기차 ‘미니 일렉트릭’ 사전계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르노삼성,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 진행…미니 코리아, 첫 전기차 ‘미니 일렉트릭’ 사전계약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1.1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2월 28일까지 MY르노삼성·MY르노 앱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2월 28일까지 MY르노삼성·MY르노 앱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10일부터 내달 28일까지 MY르노삼성·MY르노 앱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앱 가입 고객들이 직접 추천하는 맛집을 중심으로 인카페이먼트 이용 가능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자 마련됐다. 이를 통해 소상공인의 골목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르노삼성은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0명의 고객들에게 인카페이먼트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주유 쿠폰을 제공한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매장을 등록한 상위 5명의 참여 고객에게는 '모두가 인정한 맛잘알 상'으로 20만 원 상당의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장 많은 맛집을 추천(점주에게 인카페이먼트 입점 추천 필수)한 고객 1명에게는 ‘맛집계의 콜럼버스 상’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주어진다. 정성스럽고 재치있는 추천 이유를 남긴 참여 고객 30명에게는 ‘텍스트에 홀렸 상’으로 교촌치킨 허니콤보 퐁듀 치즈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고객이 추천한 맛집이 인카페이먼트에 입점될 시에도 경품이 주어진다. 맛집 점주에게 인카페이먼트 입점을 추천하고 점주 동의를 얻어 연락처까지 기입할 시 선착순 50명에게 ‘맛집 오작교 상’으로 2만 원 상당의 던킨도너츠 교환권을 증정한다. 추천한 맛집이 인카페이먼트에 입점 완료될 경우 ‘찐 맛집 큐피트 상’으로 5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MY르노삼성과 MY르노 앱 내에서 ‘맛집 추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이지커넥트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3월 중순 발표 예정이다.

푸조, 새해 맞이 전국 시승행사 개최

푸조는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27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해피 뉴 이어, 해피 푸조'(Happy New Year, Happy Peugeot!)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는 수입 전기차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전기차 △e-208 △e-2008 SUV를 비롯해, SUV 라인업인 △2008 △3008 △5008 △플래그십 세단 508까지 총 6종의 라인업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시승 참여·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푸조 로고가 새겨진 프리미엄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푸조 차량을 출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는 총 6명에게 80만 원 상당의 ‘스타터팩’이 증정된다. 스타터팩은 △프리미엄 생활용품이 담긴 ‘헬스케어 팩’ △고급 캠핑 용품이 포함된 ‘차박 팩’ △골프족을 위한 ‘골프 팩’ △‘세차케어 팩’ 등 총 4가지 테마 중 선택할 수 있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푸조가 스텔란티스 코리아의 가족이 되고 처음 고객들과 만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푸조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 뉴 이어, 해피 푸조' 시승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국 푸조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미니 코리아, 첫 순수전기 모델 ‘미니 일렉트릭’ 사전계약

미니(MINI) 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2월 28일까지 미니샵 온라인을 통해 브랜드 최초의 순수전기 모델인 ‘미니 일렉트릭’의 사전예약 접수를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미니 일렉트릭은 브랜드 전기화 시대를 여는 첫 번째 모델로, 3도어 해치백의 뚜렷한 정체성에 소형 순수전기차만이 선사할 수 있는 감성적인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미니 일렉트릭은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27.5kg·m를 발휘하는 전기모터가 탑재되며, 작고 가벼운 전기 드라이브 트레인과 전기차 특유의 저중심 설계로 보다 민첩한 주행 감각을 자랑한다. 1회 충전 주행 거리는 복합 159km이다.

실내외에는 순수전기 모델만의 디자인 요소들이 반영된다. 앞뒤 엠블럼과 사이드 미러 캡에는 순수전기 모델임을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가 적용되며, 실내에는 전용 로고와 전용 기어 노브, 스타트·스톱 버튼이 장착된다.

미니 일렉트릭은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27.5kg·m를 발휘하는 전기모터가 탑재되며, 작고 가벼운 전기 드라이브 트레인과 전기차 특유의 저중심 설계로 보다 민첩한 주행 감각을 자랑한다. 1회 충전 주행 거리는 복합 159km이다.

미니 일렉트릭은 ‘클래식’과 ‘일렉트릭’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상위 트림에는 보행자 접근·차선 이탈 경고 기능 등을 포함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와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고급 사양이 추가 적용된다.

가격은 4600만 원에서 5100만 원 선이 될 예정이다. 오는 3월 국내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