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현대차·기아·르노삼성,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제네시스, ‘아부다비 HSBC 챔피언십’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현대차·기아·르노삼성,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제네시스, ‘아부다비 HSBC 챔피언십’ 후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1.2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기아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 현대자동차
현대차·기아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 현대자동차

현대차·기아,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현대자동차와 기아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는 현대차 전국 22개 하이테크센터(구 서비스센터) 중 21개(수원 하이테크센터는 공사로 서비스 불가)와 1331개 블루핸즈, 기아 전국 18개 서비스센터·783개 오토큐를 방문해 이용할 수 있다.

현대차·기아는 서비스 거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엔진/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점검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마모상태와 공기압 점검 △전조등, 제동등, 미등 등 각종 등화장치 점검 △워셔액 보충 서비스 등을 무상 제공할 예정이다.

점검을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myHyundai △제네시스 My Genesis △기아 KIA VIK 등 각사 통합 고객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된다. 직영센터로 입고할 경우에는 사전 예약 후 방문해야 점검이 가능하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안전한 장거리 귀성길 운행에 도움이 되고자 무상 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르노삼성자동차는 설을 앞두고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미크론 코로나19 변이의 국내 확산으로 명절간 자가용 이용이 더욱 많아질 것을 대비, 사전 차량 점검을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무상점검은 전국 7개 직영점·동래사업소 신호파트에서 진행되며, 방문 고객은 워셔액 무상보충과 타이어 공기압 체크를 포함해 2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르노삼성은 해당 서비스 기간 동안 무상점검 전담인력을 추가로 배치한다. 예약을 하지 않더라도 긴 시간 대기하지 않고 서비스를 신속히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방문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장기화된 코로나 19 여파로 이번 명절에도 자가용을 이용하는 운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긴 연휴를 앞두고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철저히 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네시스, ‘아부다비 HSBC 챔피언십’ 후원

제네시스 브랜드는 '아부다비 HSBC 챔피언십'(Abu Dhabi HSBC Championship)을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아부다비 HSBC 챔피언십은 DP 월드 투어1 중 가장 권위 있는 5개 대회를 일컫는 '롤렉스 시리즈'(Rolex Series)의 첫번째 대회다. 아부다비 야스 링크스(Yas Links)에서 현지시간 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열린다.

제네시스는 이번 후원을 통해 올해부터 2026년까지 5년 간 대회에 쓰일 공식 차량을 지원한다. 올해는 △GV80 32대 △G80 스포츠 5대 △G80 2대 △GV70 2대 △G70 1대 등 총 42대 차량을 제공한다. 이중 40대는 참가 선수들의 의전과 대회 관계자 업무용으로 사용된다.

아울러 제네시스는 대회장 내 브랜드 부스에 GV80 1대를 전시, 방문객 대상으로 차량 설명과 시승 예약 등을 제공한다. 17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G80 1대를 부상으로 줄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올해 아부다비 HSBC 챔피언십뿐만 아니라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과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프레지던츠 컵 등 세계적인 골프 대회에서 제네시스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골프 스폰서십을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으로 삼아 제네시스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