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 시작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2.2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고대 던전 ‘곤륜파 본산’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스킬 및 정예 던전 업데이트 실시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여름 하늘의 위시리스트’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오는 28일 서비스 4주년을 앞두고 23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오는 28일 서비스 4주년을 앞두고 23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4주년을 맞이해 게임 속 마을이 다채로운 조형물과 장식들로 한껏 단장했다. 벨리아, 하이델, 칼페온 수도를 비롯해 16개의 마을에서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4주년 축제 분위기는 3월 22일 9시까지 약 한달간 유지된다.

‘4주년 글자 모으기’ 이벤트를 같은 기간 진행한다. 사냥으로 획득한 ‘4,주,년,을,그,대,에,게’ 8글자를 조합해 아이템 ‘감사의 마음’으로 얻을 수 있다. 모아진 감사의 마음 개수에 따라 빛의 성수, 차원의 조각, 혼돈의 결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4주년 행운 상점’을 3월 29일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주요 보상으로 △심연~태고 등급 하둠 흑정령 룬 상자 △혼돈 장비함 △심연~태고 등급 엘리언 룬 상자 △특별 반려동물 ‘별밤 태산이’(7세대)가 있다. 상점 이용권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다.

‘4주년 선물 마켓’도 오는 28일 9시까지 진행한다. 매일 우편함으로 지급되는 ‘4주년 응모권’을 이용해 △아이폰 13 Pro Max(1명) △아이패드 미니(1명) △다크나이트 피규어(1명) △에어팟 프로(1명) △갤럭시 버즈 프로(1명) △검은사막 게이밍 헤드셋(5명) △문화상품권 3만원권(100명) 등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고대 던전 ‘곤륜파 본산’을 23일 업데이트 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고대 던전 ‘곤륜파 본산’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고대 던전 ‘곤륜파 본산’을 23일 업데이트 했다.

최종 던전 보스 ‘손량’은 시간을 다루는 주술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시간을 역이용하는 방법을 숙지해 보스의 ‘바늘 돌리기’, ‘시간 왜곡’ 등 빠른 공격에 대응하며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곤륜파 본산 던전을 공략하면 △신규 팔찌/허리띠/성장 재료 △단하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 공략 성공 단계에 따라 △곤륜파 본산 특성석 상자 △찬란한 인광석 상자 △단하무기 상자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엔씨(NC)는 오늘(23일)부터 보안 캠페인 ‘계정을 지켜블소’를 실시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이용자는 ‘보안관’ 의상 등을 받을 수 있다.

블소는 ‘광혼석 스페셜 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획득 점수에 따라 광혼석, 홍문 두루마리 등 보상 아이템을 얻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3일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스킬 및 정예 던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스킬 및 정예 던전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3일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스킬 및 정예 던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성장 콘텐츠로 일정 수준 이상 달성한 이용자들의 캐릭터 육성을 돕기 위해 각 클래스별 영웅 등급의 신규 ‘패시브 스킬’ 8종 및 ‘능력치’ 10종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정예 던전 2종에 새로운 단계를 추가했다. 신규로 선보이는 ‘공허의 유적’ 6단계는 70레벨, ‘난쟁이 비밀 통로’ 6단계는 71레벨의 이용자들이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의 난이도를 조정하며, 이용자들의 전투 쾌감을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지하감옥 8층’을 개편했다. 해당 던전의 몬스터들의 HP를 낮춰 보다 원활한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조정했으며, 새롭게 추가된 능력치를 반영해 ‘희귀’ 및 ‘영웅’ 장신구 장비와 수집 효과를 함께 적용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채로운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로키의 그림자 공허의 균열 이벤트!’는 3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키의 그림자’가 더욱 자주 등장하며 무작위로 ‘공허의 균열’이 발생해 이용자들은 필드보다 더 많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같이 ‘던전&던전 이벤트’를 3월 2일까지 진행해 게임에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각종 ‘던전 입장권’을 지급한다.

 

ⓒ넥슨 제공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여름 하늘의 위시리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여름 하늘의 위시리스트’ 업데이트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여름 하늘의 위시리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스토리는 ‘트리니티 종합학원’의 학생들이 여름 바다로 떠나 위시리스트를 완성시키는 이야기로, 총 14화로 구성되었다. 또, 12개의 퀘스트 스테이지, 3개의 챌린지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비치발리볼’, ‘바다의 집 식권’, ‘이상한 폭죽’, ‘이벤트 포인트’ 등 이벤트 재화를 획득하여 신규 캐릭터 ‘수영복 츠루기’로 교환 가능한 ‘츠루기(수영복)의 엘레프’, 캐릭터 성장 아이템 ‘최상급 기술 노트(트리니티)’, ‘최상급 강화석’, 한정판 가구 ‘모래놀이 세트’, ‘파라솔 테이블’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일 미션, 업적 미션을 수행해 ‘카페’에 설치하는 ‘여름 컨셉 포토 보드’, ‘이벤트 재화’, ‘오파츠’ 등을 얻을 수 있고, ‘포토 보드’에 이벤트 스토리를 클리어하며 획득한 ‘이벤트 컬렉션’을 장식하며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넥슨은 여름 바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캐릭터 ‘수영복 아즈사’, ‘수영복 마시로’, ‘수영복 츠루기’를 선보였다. ‘수영복 아즈사’와 ‘수영복 마시로’는 적 1명에게 강한 대미지를 가하는 ‘EX 스킬’을 사용하며, ‘수영복 츠루기’는 일정 시간동안 기본 공격의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EX 스킬’을 구사한다.

지난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지급하고,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추가로 ‘청휘석 1200개’를 선물한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