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6월30일까지 '우리WON 여행준비키트' 이벤트 [은행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6월30일까지 '우리WON 여행준비키트' 이벤트 [은행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05.12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IBK기업은행이 개인형 IRP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 개인형IRP 경품 이벤트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개인형IRP 경품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인터넷뱅킹을 통한 IRP 10만원 이상 신규가입 △기 보유한 IRP계좌에 10만원 이상 금액을 1년 이상 자동이체 신규 등록한 고객 △타 금융기관에서 기업은행으로 IRP 10만원 이상 계약이전 한 고객들이 대상이다. 특히 모바일·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 통해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수수료 평생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대상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356명에게 아난티 힐튼 부산호텔 숙박권(1명),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1명), 대명리조트 상품권(1명), 캐논 인스픽 S2 카메라(3명),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3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기업은행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IBK알토스 배구단을 대표하는 김희진 선수 인스타그램에서도 이벤트를 홍보할 예정이다.

IBK기업은행의 관계자는 "절세와 장기투자의 적합한 상품으로 개인형 IRP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수료 면제혜택을 받고 추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은행, '우리WON 여행준비키트' 이벤트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해외여행 수요 회복 전망에 발맞춰 우리 WON 여행준비키트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환전주머니' 이용 고객과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우리 WON 여행준비키트'는 환전과 여행자금의 저축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여행 관련 다양한 경품을 함께 담아 제공한다.

환전주머니 이용고객 3만명,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 신규 가입 고객 1만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이 추가 요건을 충족할 경우 △신세계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1000명 △20만원권 500명 등 총 1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환전주머니'는 외화 환전 후 기간 제한 없이 보관하고, 원하는 때에 현찰을 수령하거나 본인 계좌에 입금이 가능한 서비스로 최대 90%의 환율 우대율을 제공한다. 

특히 환전주머니에 보관한 달러는 출국시 우리은행 인천공항 환전소에서도 찾을 수 있다.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은 목표 환율 알림제공·환율우대·자유납입 등의 혜택 및 기능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준법감시부문 홍명종 준법감시인(왼쪽 6번째)과 직원들이 12일 경기 남양주시 소재 농가에서 일손돕기 활동 전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준법감시부문, 배농가 찾아 일손돕기 봉사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홍명종 준법감시인과 직원들이 영농철을 맞아 경기 남양주시 일패동 소재 배과수원을 방문해 일손돕기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 앞서 임직원들은 마을 노인들을 일일이 찾아 인사를 하고 배나무 적과작업, 환경정화 작업 등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힘을 보탰다.

홍 준법감시인은 "영농철을 맞은 농업인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일손돕기에 참여했다"며 "농협은행은 지속적 일손돕기를 통해 농촌 현장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