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찐생 응원차’ 운영…농심, ‘먹태깡’ 출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GC인삼공사 정관장, ‘찐생 응원차’ 운영…농심, ‘먹태깡’ 출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6.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3] 지난19일 서울 여의도에서 직장인이 찐생 응원차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에서 직장인이 찐생 응원차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 ‘찐생 응원차’ 운영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2030세대 건강관리 브랜드 ‘찐생’이 직장인들을 위해 ‘찐생 응원차’를 오는 23일까지 운영한다.

찐생 응원차는 직장인들의 진짜 인생을 응원한다는 콘셉트의 랩핑트럭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여의도·종로구·구로디지털단지·판교·마포 등 업무지구가 밀집한 지역을 차례로 방문해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꽝 없이 100% 당첨되는 ‘행운의 찐생 뽑기’를 비롯해 ‘광고 아이디어 접수’, ‘찐생 응원차 SNS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찐생 홍삼’과 ‘찐생 온앤오프팩’이 담긴 ‘대왕 찐생’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농심, ‘먹태깡’ 출시

농심이 ‘새우깡’의 후속작 ‘먹태깡’을 22일 출시한다.

먹태깡은 먹태의 맛을 접목한 제품으로, 먹태 특유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먹태와 함께 소스로 곁들이는 청양마요맛을 첨가해 짭짤하면서 알싸한 맛을 살렸다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모양은 납작한 스틱 형태다.

오리온, 생감자 스낵 ‘포카칩 맥스’ 출시

오리온은 ‘포카칩 맥스’(MAX)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생감자를 1.6mm 내외로 썰어 만든 이 제품은 낮은 온도로 튀기는 ‘진공 프라잉’ 방식이 적용돼 한층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매콤짭짤한 ‘레드스파이시맛’, 향긋한 풍미의 ‘블랙트러플맛’ 2종으로 선보인다.

롯데웰푸드, 호국보훈의 달 맞아 사회공헌활동 전개

롯데웰푸드는 호국 보훈의 달 6월을 맞아 그 뜻과 의미를 기리는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일환으로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113회차 진료는 연평도에서 진행됐다.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 연평도를 방문해 지난 20~21일까지 국군 장병들을 대상으로 무료 치과진료를 진행했다.

또한 롯데웰푸드는 부산지방보훈청과 함께 빼빼로 정전70주년 에디션을 전국에 70만 개 한정판매한다. 빼빼로 오리지널 제품에는 ‘빼빼로와 부산지방보훈청은 6.25전쟁 정전 70주년 참전 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을 기억합니다’ 홍보 문구와 정전 70주년 ‘AMAZING70’ 앰블럼이 적용됐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