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하피볼’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NS홈쇼핑, 추석맞이 임직원과 송편나눔행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S25, ‘하피볼’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NS홈쇼핑, 추석맞이 임직원과 송편나눔행사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09.2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GS25는 '하피볼' 2종이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GS25

GS25, '하피볼' 누적 판매량 100만 개 돌파

GS25는 '하피볼' 2종이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하피볼은 GS25가 단독 판매하고 있는 맥주 하이볼로 △자몽허니블랙티하피볼 △야쿨하피볼 2종이다. 달콤한 맛과 6%의 부담 없는 알코올 도수로 가볍게 마실 수 있다. 하피볼은 출시 이래 해당 기간 내내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전체 RTD(Ready to Drink) 주류 상품 중 매출액 1위를 기록 중이다. 

GS25는 모디슈머 문화가 보편화됨에 따라 일명 '박나래 취화채 레시피'에 영감을 받은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졌다고 해석했다. 동시에 홈술·혼술이 주류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TD 주류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고 풀이했다.  

NS홈쇼핑, 추석맞아 임직원과 송편나눔행사 진행

NS홈쇼핑은 '행복빚기 행복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추석을 앞두고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송편을 빚어 지역 어르신들과 나누었다. 송편과 추석 과일, 식혜 등을 담아 만든 추석 간식 패키지는 홀몸 어르신 등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전달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NS홈쇼핑 임직원들은 수정노인종합복지관 강당에 모여 송편을 직접 빚었으며, 간식 포장 및 배송까지 참여했다. 이들은 간식이 담긴 패키지를 들고 홀몸 어르신 댁을 방문해 추석 명절 인사를 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송편 빚기에 참여한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NS홈쇼핑은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온정이 닿을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며 "올해 직접 지역 어르신들을 찾아 뵙고 추석음식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쁜 마음이다. 내년에도 풍성한 나눔으로 많은 어르신들이 행복한 명절을 지내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GF리테일, 추석 연휴 결식 우려 아동 위한 식사 지원

BGF리테일은 명절 연휴 기간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해 식사를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임시공휴일 지정 등으로 예년보다 길어진 연휴에 따라 식사 공백이 발생할 우려가 높아진 아동들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지원 대상은 '라이프케어 플랫폼'에서 지원하는 경기도 내 급식 지원 아동이다.

BGF리테일은 추석연휴 6일간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도시락 3종을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바나나우유를 무료로 증정한다. 구매 방법은 포켓CU 앱에서 아동급식카드를 등록한 후 대상 상품을 예약 구매하고 오픈라인 점포에서 수령하면 된다.

배달의민족, 전통시장 풍수해보험 무료 가입 지원

배달의민족은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의 풍수해보험을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전통시장 풍수해보험 가입 지원 사업은 전통시장 화재공제에 가입한 상인이 태풍, 홍수 등의 자연재해를 대비할 수 있도록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현대해상이 손잡고 마련한 사업이다.

배달의민족은 전통시장 화재공제 신규 및 갱신 가입자가 풍수해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총 후원 규모는 5000만 원이며 이 재원을 통해 약 1200여 명의 전통시장 상인이 풍수해 피해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