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하우스 오브 지엠, 할리우드 거리 모티브 새단장…리본카, 앱 다운로드 리뷰 이벤트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더 하우스 오브 지엠, 할리우드 거리 모티브 새단장…리본카, 앱 다운로드 리뷰 이벤트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10.1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리누얼 오픈한 더 하우스 오브 지엠 전시장 외관 모습.
리누얼 오픈한 더 하우스 오브 지엠 전시장 외관 모습. ⓒ GM 한국사업장

GM 한국사업장, ‘더 하우스 오브 지엠’ 할리우드 거리 모티브 리뉴얼

GM은 한국 출범 21주년을 기념하고자 첫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을 리뉴얼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GM이 한국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쉐보레, 캐딜락, GMC의 시그니처 모델 전시 및 정통 아메리칸 문화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공간이다.

이번엔 미국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인 '워크 오브 페임'(Walk of Fame)을 모티브로 새단장, 고객들이 실제 거리를 걷는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더불어 뷰티케어 브랜드 RboW와 협업해 GM 브랜드 향기인 ‘GET ME’를 새롭게 개발하고, ‘GM Life Fragrance’ 룸 스프레이 제품으로 런칭했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선 누구나 GM 명예의 거리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며, 새로운 브랜드 향을 통해 GM을 감각적으로 향유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60개월 특별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전기차 라인업 EQS의 세단 및 SUV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한정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수율 30%, 계약기간 60개월의 조건 아래 합리적인 월 납입금으로 차량을 운행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EQS 450 4MATIC △EQS 450+ △AMG EQS 53 4MATIC+ △EQS 450 4MATIC SUV △EQS 580 4MATIC SUV다.

프리츠 카바움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가족 단위 나들이가 증가하는 10월을 맞이해, 최근 패밀리카 수요가 많은 EQS 라인 차량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럭셔리 전기차 EQS를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부담 없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승용차 전시장에 문의할 수 있다.

리본카, 앱 다운로드 리뷰 이벤트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오는 10월 31일까지 공식 모바일 앱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앱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편리한 중고차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접속해 앱 평점과 리뷰를 남기고, 리뷰 화면을 캡처해 리본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우수 후기자에겐 추첨을 통해 에어팟 3세대(1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0명)을 제공한다.

이광례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실장은 “리본카 앱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모바일 중고차 쇼핑의 편의성을 개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구매 채널이 다변화되고 있는 중고차 시장 상황에 발맞춰 어디서나 쉽고 간편한 중고차 거래를 위한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