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LA 노선’ 주 7회 증편…첫 데일리 운항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어프레미아, ‘LA 노선’ 주 7회 증편…첫 데일리 운항 개시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12.1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5월 16일부터 LA 노선 주 6회에서 7회 운항…에어프레미아 첫 번째 데일리 노선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내년 5월 16일부터 LA 노선의 데일리 운항에 돌입한다. ⓒ 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가 내년 5월 16일부터 LA 노선의 데일리 운항에 돌입한다. ⓒ 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Air Premia)는 내년 5월 16일부터 LA 운항노선을 주 6회에서 주 7회로 증편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LA 노선 증편은 에어프레미아의 첫 번째 데일리 운항 노선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첫 운항을 시작할 때 주 5일 운항하던 노선이 올해 5월부터는 주 6일로 증편 운항했고, 내년부터는 데일리 운항으로 늘려 소비자의 이동 편익을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새롭게 증편된 항공편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운항스케줄은 내년 3월 31일부터 적용되는 하계 운항스케줄에 반영, 매일 낮 12시 50분에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해 같은 날 오전 8시 20분 로스앤젤레스국제공항에 도착한다.

LA에서는 오전 10시 50분에 출발해 다음 날 오후 3시 45분 인천공항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단, 운항스케줄은 정부 인가 조건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LA 노선의 증편은 에어프레미아의 첫 번째 데일리 운항 노선이라는 상징성이 있다"며 "하늘길이 넓어진 만큼 여행객들의 여정 선택이 더 편리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프레미아는 작년 10월 LA 노선에 취항한 후 1년 동안 총 13만7000여 명의 탑승객을 운송하는 등 LA 하늘길 확대에 힘써 왔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