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골프-권은비 컬래버 화보 공개…금호타이어, 교통안전공단과 제휴 프로모션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폭스바겐 골프-권은비 컬래버 화보 공개…금호타이어, 교통안전공단과 제휴 프로모션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1.1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이미지_폭스바겐 골프 50주년 화보(2).jpg
가수 권은비가 강렬한 레드 컬러의 골프 GTI와 함께 한 골프 50주년 화보 모습.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GTI-권은비·김민수 컬래버 화보 공개

폭스바겐코리아는 골프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가수 권은비, 개그맨 김민수가 함께한 8세대 골프 화보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지난해 연말부터 진행된 디지털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의 연장선 격으로 마련됐다. '유행은 변하지만 오리지널리티는 문화가 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가수 권은비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골프 GTI와, 개그맨 김민수는 골프 8세대와 함께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매력을 선보였다. 관련 골프 화보와 영상은 폭스바겐코리아 및 GQ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은비는 "골프 GTI는 특유의 스포티한 에너지로 어디서든 눈길을 사로잡는 힘이 있다"며 "타임리스 아이콘이라는 명성답게 한 시대를 풍미한 대표 모델로 사랑받는 이유를 느낄 수 있었다" 말했다.

금호타이어, 한국교통안전공단 전략적 제휴 체결

금호타이어는 한국교통안전공단과 결함타이어 조기 개선 및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단 소속의 전국 59개 검사소에서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교통안전공단은 매년 약 270만 대의 자동차 검사를 수행하면서, 타이어 상태에 따른 운행 적합 여부를 판정한다. 금호타이어는 검사소 방문 차량 중 타이어 부적합 판정을 받은 고객에게 타이어 점검 서비스 및 제품 할인권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세부적으로 금호타이어는 승용/SUV 타이어 제품을 20% 이상 할인가에 판매한다. 제품 4본 이상 구매 시엔 코어플러스 세차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4본 이상 구매시 2만/4만 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한다. 

금호타이어는 공단 직원을 대상으로 타이어 관리 및 신기술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안전관리 홍보영상과 타이어 제품 가이드 북 등 안전 관련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로블록스 內 ‘현대 퓨처 어드벤처’ 런칭

현대자동차는 15일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Roblox)에 다양한 미래 모빌리티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신규 게임 '현대 퓨처 어드벤처'(Hyundai Future Adventure)를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현대 퓨처 어드벤처는 △AAM(미래 항공 모빌리티) △4족 보행 로봇 '스팟'(Spot) △다목적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Atlas) △전용전기차 '아이오닉 5' △수소 밸류체인 사업 브랜드 'HTWO' 등 현대차의 미래 모빌리티를 활용한 맵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게임이다.

로보틱스, 전동화, 수소 기술 등이 구현된 맵과 함께 서비스 로봇 'DAL-e'(달이)와 고성능 수소 하이브리드 롤링랩 'N 비전 74'같은 게임 아이템도 선보인다. 잠재 고객인 성장세대가 미래 모빌리티를 다채롭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 퓨처 어드벤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홈페이지 및 로블록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