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신원근 대표 연임 확정…핀다, ‘1년치 대출 이자 지원 이벤트’ [핀테크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카오페이, 신원근 대표 연임 확정…핀다, ‘1년치 대출 이자 지원 이벤트’ [핀테크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4.03.2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신원근 카카오페이 대표. ⓒ사진제공 = 카카오페이
신원근 카카오페이 대표. ⓒ사진제공 =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신원근 대표이사 연임 확정

카카오페이는 최근 진행된 정기주주총회에서 신원근 대표이사의 연임을 확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신 대표는 지난 2022년 3월부터 카카오페이 대표 임기를 시작했다. 이후 카카오페이를 비롯해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카카오페이증권 등 자회사의 외형 성장을 이끌며 책임 경영을 이행했다.

카카오페이 측은 신 대표의 연임으로 카카오페이는 물론 자회사의 안정적이고 내실 있는 성장이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표직을 수행하면서 쌓은 경험과 자회사 비즈니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카카오페이와 자회사 간 연계를 더욱 강화하고 시너지를 이끌어내 ‘국민 생활 금융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을 것이란 분석이다.

신 대표는 “카카오페이가 ‘국민 생활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는 상황에서 다시 한 번 대표를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성장 전략에 따라 현재 추진 중인 사업 계획들을 차질 없이 진행, 전 국민의 금융 생활을 이롭게 하겠다는 비전을 실현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핀다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핀다

핀다, ‘1년치 대출 이자 지원 이벤트’ 진행

핀다는 ‘1년치 대출 이자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핀다는 오는 4월 19일까지 핀다 앱에서 대출을 실행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년치 대출 이자를 지원한다.

고객은 실행한 대출 상품의 금융사와 한도, 금리 등에 상관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 10% 이상의 금리로 대출을 받은 사용자 중 추가로 100명을 추첨해 첫 달 이자의 10%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핀다 앱에서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5월 2일 발표될 예정이며, 이자 지원금은 고객 본인 명의의 계좌로 지급된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