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오스 오토모티브, 전국 6개 서비스센터 구축 예정…기아, 연식변경 K9 출시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전국 6개 서비스센터 구축 예정…기아, 연식변경 K9 출시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4.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전국 서비스센터 네트워크 구축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국내 공식수입원인 차봇모터스는 5월 초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국내 첫 고객 인도를 앞두고 전국 거점 도시 6곳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국내 서비스센터는 △서울 △일산 △신갈 △대전 △전주 △부산 등 주요 지역에 배치된다. 각 서비스센터는 업계 경험이 풍부한 검증된 어드바이저와 전문 테크니션으로 구성되며, 정기 점검부터 사고 수리, 긴급 출동 등 포괄적인 사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네오스 공식 서비스센터는 고객이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일반 부품 재고를 보유한다. 서비스센터에 재고가 없는 부품은 유럽에 위치한 6000㎡ 규모의 글로벌 부품 허브에서 특급 택배를 통해 발송된다.

한국 고객들은 5년/무제한 주행거리의 포괄적 차량 보증을 통해 안심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사다리꼴 프레임 섀시 및 차체 구성품에는 12년 천공 방지 보증도 제공된다.

기아, 플래그십 세단 ‘K9’ 연식변경 모델 출시

기아는 대표 플래그십 세단 K9의 연식 변경 모델 'The 2024 K9'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연식변경 K9은 내외장 디자인을 한층 고급화하고 신규 편의사양을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K9은 기본 트림부터 △애프터 블로우 △C타입 USB 단자(전·후석 콘솔 내부) △차량용 소화기 등 고객 선호 사양 및 안전 사양을 신규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외장 색상은 신규 색상 ‘페블 그레이’를 포함해 총 5종으로 운영되며, 내장 색상은 ‘마션 브라운’과 ‘미스티 그레이’ 색상이 새롭게 추가돼 총 4종으로 운영된다.

기아 관계자는 "The 2024 K9은 동급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사양 신규 적용과 내외장 색상 추가로 더욱 향상된 상품성을 갖추게 됐다"며 "한층 고급스러워진 상품성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