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광교신도시에 테라스하우스 공급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GS건설, 광교신도시에 테라스하우스 공급한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06.1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GS건설이 광교신도시에 공급할 예정인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의 모습. ⓒ GS건설

GS건설이 인천 청라국제도시에 이어 광교신도시에도 테라스하우스를 선보인다.

GS건설은 지난 3월 테라스하우스 열풍을 몰고 왔던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 공급에 이어 7월 광교신도시에도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는 광교신도시 B1블록에 지하 1층~지상 4층, 26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 121가구 △107㎡ 119가구 △113㎡ 26가구 △115㎡ 2가구로 구성되며, 전 세대에 테라스가 공급된다.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는 인근에 광교초등학교와 광교중학교, 광교홍재도서관 등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는 평이다.

더불어 용인서울 고속도로 광교상현IC와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진입이 쉬워 교통 인프라가 잘 갖춰진데다 내년 초에는 신분당선도 개통될 예정이라 주택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단지 3면이 광교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테라스에서 텃밭을 꾸미거나 가든 파티를 여는 등의 활용이 가능하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테라스하우스는 공동주택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쾌적함을 동시에 갖췄다"며 "중소형 실속 규모에 우수한 평면으로 구성된 GS건설만의 특화된 테라스하우스를 공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광교파크자이 더테라스 견본주택은 수원 홈플러스 원천점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며, 사전홍보관은 광교1동 주민센터 인근에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