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 모바일 인기 캐릭터 ‘라인빵’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립식품, 모바일 인기 캐릭터 ‘라인빵’ 출시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7.0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프렌즈 캐릭터 사용한 제품 8종 선봬…다양한 소비층 조사 거쳐 제품화 결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인프렌즈들이 빵으로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을 만나볼 예정이다. ⓒ삼립식품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인프렌즈들이 빵으로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을 만나볼 예정이다.

삼립식품은 라인에서 사용되는 인기 스티커 캐릭터인 ‘라인프렌즈’ 빵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라인프렌즈 캐릭터 빵은 라인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 코니, 샐리, 제임스 등 총 아홉 명의 라인프렌즈를 사용한 제품들로 △‘코니의 미니 초코롤케익’, △‘브라운의 리얼브라우니샌드’, △‘샐리의 사각치즈머핀’, △‘문의 블랙카카오’, △‘브라운의 우유꿀호떡’, △‘코니의 초코토네이도’, △‘제임스의 치즈패스츄리’, △‘레너드의 초코칩밀크롤’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라인프렌즈 빵은 출시 전부터 캐릭터 빵을 주로 구매하는 청소년층과 자녀의 건강한 간식을 고민하는 주부는 물론 라인프렌즈 스티커를 자주 사용하는 20대 여성 소비자까지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제품화됐다.

사측은 이들의 의견을 종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고 재미있게 먹을 수 있는 빵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뒀다.

삼립식품 관계자는 “라인프렌즈 빵은 월 평균 약 400만개 판매라는 기록을 세웠던 카카오프렌즈빵에 이어 더 새롭고 다양해진 맛과 다채로운 띠부띠부씰을 함께 선보이는 캐릭터빵 제품”이라며 “변화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는 제품 개발과 재미있는 프로모션으로 새로운 성공신화를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인프렌즈 빵에 동봉된 ‘띠부띠부씰’은 띠고 부치고 띠고 부치는 씰의 약자로, 빵을 즐김과 동시에 캐릭터 스티커도 모을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