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카카오프렌즈, 콜라보 2차 제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카카오프렌즈, 콜라보 2차 제품 출시
  • 방글 기자
  • 승인 2015.09.0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콜라보 탑퍼 음료컵 ⓒCGV

CGV와 카카오프렌즈가 4일 콜라보 2차 상품을 출시했다. 2차 상품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새겨진 탑퍼(Topper) 음료컵이다.
 
CGV는 지난 달 1차로 ‘CGV에 놀러 온 카카오프렌즈의 변신’을 테마로 틴케이스, 필통, 푹신스티커, 에코백, 포토앨범 등 콜라보 아이템을 출시한 바 있다.

2차 콜라보 상품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탑퍼 음료컵은 카카오프렌즈 네오, 프로도, 제이지, 튜브, 무지앤콘, 어피치가 극장에 놀러 온 생동감 있는 모습을 색다르게 묘사해 각기 다른 캐릭터만의 매력을 살렸다. 탑퍼 하단은 캐릭터 모양의 도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콤보 세트를 구매하면 쉐이크팝콘(L)과 함께 카카오프렌즈 탑퍼 음료컵 두 개를 받을 수 있다.
 
CGV는 2차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도 4일부터 진행한다. 카카오프렌즈콤보세트를 구매하면 재구매시 사용 할 수 있는 콤보 1000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고, 카카오프렌즈 네오, 프로도, 제이지, 튜브, 무지앤콘, 어피치 캐릭터 6종을 모두 모으면 극장별로 선착순 600명에게 카카오에코백과 푹신스티커가 포함된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CGV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 아이템은 전국 CGV 97개 극장 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