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국가품질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부화재, 국가품질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5.11.1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동부화재 김정남 사장(사진 아랫줄 왼쪽 두번째)과 임직원들이 제 4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최고상인 국가품질대상을 수상하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동부화재

동부화재는 지난 18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4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최고상인 ‘국가품질대상(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국가품질대상은 품질경영 혁신활동을 통해 국가사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동부화재는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추구하는 글로벌 보험금융그룹’이라는 비전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관리를 기반으로 고객가치 증대와 제 2 동부화재 구축을 목표로 적극적인 해외사업을 펼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2002년 손보업계 최초로 6시그마 도입과 경영품질 제고를 통해 2005년 국가품질경영상 수상, 2008년 국가품질 혁신상 6시그마부문 대통령상 수상 등 품질 경영체계를 다져왔다고 덧 붙였다.

이날 시상식에서 동부화재 김정남 사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고객들과 현장에서 노력하는 임직원, 영업과 보상 파트너의 노고로 큰 상을 수상했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혁신과 활발한 해외시장 개척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보험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부화재는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3년연속 월드클래스에 선정됐고, 보험회사 평가 전문기관인 A.M. BEST로부터 A(Excellent)를 8년 연속 획득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