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車, NFL수퍼볼 광고 중 제네시스 '최고의 광고'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車, NFL수퍼볼 광고 중 제네시스 '최고의 광고' 선정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2.1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수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제네시스 광고 '첫 데이트(First Date)'편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지난 7일(현지시간) 진행된 미국프로풋볼(NFL) 결승전 '수퍼볼'을 통해 내보낸 제네시스 광고가 '최고의 광고'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는 미국의 종합일간지 'USA투데이'가 결승전 후 인기투표를 통해 뽑는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제네시스 광고인 '첫 데이트(First Date)'편이 수퍼볼에서 방영된 63개 광고 중 6.9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특히 역대 수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자동차 브랜드가 1위를 차지한 것은 처음이며 非미국 브랜드로도 첫 1위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슈퍼볼 광고를 통해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를 미국 소비자에게 깊이 각인시키는 기회가 됐다"며 "더불어 수퍼볼에 내보낸 현대차 광고 4편 중 3편이 전체 광고 중 Top 6에 오르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전체 브랜드 1위를 차지한 광고 '첫 데이트(First Date)' 편은 인기 코미디언 케빈 하트(Kevin Hart)가 출연, 제네시스의 차량 추적 기능으로 딸의 첫 데이트를 지켜본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