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목을 잡아라"…가구업계, 결혼·이사 성수기 할인 풍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목을 잡아라"…가구업계, 결혼·이사 성수기 할인 풍성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3.2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현대리바트 뉴엔베스트 신혼가구 기획전 ⓒ현대리바트

가구업계가 대목으로 통하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3~5월에 결혼시즌과 이사철이 겹치면서 업계에서는 놓칠 수 없는 중요한 시기로 꼽히기 때문이다.

우선, 한샘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7개 한샘플래그샵 매장과 80여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봄 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침대(프레임)+매트리스+수납장’ 3종 이상 패키지 구매시 서랍장을 증정하거나 화장대·서랍장을 20만원 할인해 선보인다.

더불어 이달 가구 구매 시,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250만원 이상 가구 구매 시 클레어 링 공기청정기, 일렉트로룩스 핸드블랜더, 한샘 캐리어 프렌즈,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4종(택1),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은품 4종(택2)을 증정한다.

시몬스는 다음 달 10일까지 한 달간, 일정 등급 이상 침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침구 세트 및 라이프스타일 박스’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전국의 시몬스 백화점 및 대리점 매장, 그리고 시몬스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참여 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도 오는 31일까지 ‘리바트스타일샵’ 10개 전시장과 대리점 80개점에서 ‘뉴엔베스트(New&Best)’ 신혼가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제품들은 올해 봄·여름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침실 7종과 거실장, 소파 등으로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실 행사 품목에는 신제품으로 신혼부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바트 ‘브라노’와 ‘그레이’, 리바트 침실 베스트셀러인 나무플러스 드레스룸 등이 있다. 특히, 리바트 ‘브라노’, ‘그레이’, ‘하라엘’, ‘레몬에이드’, ‘휴’ 침실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매트리스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어느 공간에서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익스텐션 거실장인 ‘코네토’와 ‘모티프’ 거실장 풀세트를 최대 22% 할인한 79만9000원, 49만9000원에 각각 선보인다. 신제품 리클라이너 ‘그라베’는 20% 할인 판매하며, 패브릭 소파 라토, 렌토 구매시 레인그레이 쿠션 2개를 증정한다.

현대리바트는 행사 기간 동안 웨딩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30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 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한다. 마일리지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생활소품 브랜드 ‘리바트홈’도 같은 기간까지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패브릭, 수납용품, 침구류 등 총 20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60% 할인·판매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봄 신혼 성수기를 맞아 신혼 수요에 대응하고자 신혼가구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