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차량 구입부터 중고 매매까지 책임 '토탈케어 프로그램'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기아차, 차량 구입부터 중고 매매까지 책임 '토탈케어 프로그램'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8.0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자동차는 8월 한달 동안 K3, K5, 스포티지(쿱, 하이브리드 모델 제외) 개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 △차종교환 △차량용 와이파이 △중고차 가격보장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토탈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8월 한달 동안 K3, K5, 스포티지(쿱, 하이브리드 모델 제외) 개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 △차종교환 △차량용 와이파이 △중고차 가격보장 등 종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토탈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토탈케어 프로그램은 기아차가 미국 JD파워의 초기품질지수(IQS) 평가에서 33개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먼저 기아차는 고객들이 신차를 구입할 때 느끼게 되는 가격 부담을 낮추고자 △유류비 50만 원 지원 △최저 1.5% 저금리 할부 △마이스타일(My Style)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저금리 할부의 경우 할부기간에 따라 △1.5%(36개월 이내) △2.5%(48개월 이내) △3.5%(60개월 이내)의 낮은 금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K5 가솔린 프레스티지 모델(2505만 원)을 저금리 할부로 구매할 경우 4.9% 정상금리와 비교해 약 115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고객의 자금상황에 맞게 할부기간(6~48개월)과 유예율(1~70%)을 선택할 수 있는 마이스타일 할부는 월납입금 부담이 큰 고객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를 활용하면 K3 가솔린 트렌디 모델(1763만 원)을 월 13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기아차는 고객들이 차량 불만족이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차종교환 △스크래치 보상 △차량용 와이파이(CarFi) 2년 무료제공 서비스도 제공한다.

차종 교환 프로그램은 고객이 신차 출고 30일 이내에 차량에 불만족을 느낄 시 출고 차량과는 다른 신차로 차량을 교환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교환 가능한 차종은 △K3 △K5 △K5 하이브리드 △스포티지 △쏘렌토 등 5개 차종이며, 이전 출고 차량과 동일한 차량으로는 교환이 불가능하다.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는 차량 출고 후 3개월간 1회에 한해 차량 전·후방 범퍼, 전면유리, 사이드미러에 스크래치가 발생했을 때 최대 30만 원까지 무상으로 수리를 지원해주는 서비스다.
 
더불어 기아차는 대상차종을 오토할부를 이용해 출고하는 고객에게 차량 안에서도 LTE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카파이(CarFi) 서비스를 2년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공유기뿐만 아니라 매월 10GB의 데이터 이용료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기아차는 '중고차 가격보장 프로그램'과 새차를 구매할 때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평생고객 만들기 유류비 50만 원 특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중고차 가격보장 프로그램은 8월 K3, K5, 스포티지(쿱, 하이브리드 모델 제외) 개인 출고 고객 중 약정서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차 가격을 1년 75%, 2년 68%, 3년 62% 보장해 준다.

이어 평생고객 만들기 유류비 특별 지원 혜택은 이벤트 대상 고객이 5년 내에 오토할부를 이용해 승용·RV 차량을 구매하면 유류비를 50만 원 지원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기아차가 미국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JD파워 초기품질조사 1위 수상한 것을 기념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기아자동차는 고객이 신차를 구매할 때뿐만이 아니라, 차량 이용부터 재구매까지 늘 함께하는 카 라이프의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탈케어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나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