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2016 올해의 공감경영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초록마을, ‘2016 올해의 공감경영대상’ 수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9.0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이택보 초록마을 본부장(오른쪽)이 2016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에서 '친환경식품 전문점 부문'을 수상하고 있다. ⓒ초록마을

초록마을은 지난 2일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2016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에서 ‘친환경식품 전문점 부문’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2016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은 고객을 진심으로 섬기고 나아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CEO 및 브랜드, 지자체를 선정하고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지속평가원이 주관했다.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심사는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CEO 역량 △브랜드 시스템 구축 △경영성과 등의 항목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초록마을은 신뢰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식품안전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 SNS 채널을 강화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고객 지향적 서비스를 통해 고객감동 경영을 실현한 점을 인정받았다. 

또한 친환경 가족캠핑과 환경사랑 사생대회 등의 체험행사를 진행해 부모가 아이에게 환경보호에 관해 설명하고 가족이 함께 유기농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평을 받았다. 

박용주 초록마을 대표이사는 “이번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수상은 그 동안 초록마을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에게 가까이 가기 위해 노력함을 인정받은 뜻 깊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초록마을은 고객감동이 지속성장의 길임을 늘 기억하며 고객에게 더욱 헌신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