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소외계층 아동 후원 기부금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SBI저축은행, 소외계층 아동 후원 기부금 전달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11.11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SBI저축은행은 11일 서울시 중구청을 방문해 관내 소년소녀가장, 조손가정, 편부모가정, 저소득가정 등 소외계층 아동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 도입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SBI저축은행은 11일 서울시 중구청을 방문해 관내 소년소녀가장, 조손가정, 편부모가정, 저소득가정 등 소외계층 아동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임진구 SBI저축은행 대표이사와 최창식 중구청장이 참석해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SBI저축은행은 출범 이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의지를 지속적으로 밝혀 왔다. 지난해 6월 흑자로 전환하면서 연탄배달, 아동복지시설 봉사, 기부금 전달 등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

이와 함께 일본 SBI홀딩스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공익재단인 ‘SBI어린이희망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들과 연계해 결식아동, 학대아동 등 소외계층 아동들에 대한 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SBI저축은행 임진구 대표는 “출범 이후 전사적 차원에서 사회공헌에 대한 관심이 있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준비해 왔으며, 흑자 전환과 동시에 사회공헌을 시작해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SBI저축은행 임직원들과 더욱 노력해 지속적인 수익 실현을 통해 더 많은 소외계층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