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대형 금융센터 개설 통해 원스톱 서비스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증권, 대형 금융센터 개설 통해 원스톱 서비스 제공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6.12.1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삼성증권은 지점 방문 고객들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대형 '금융센터' 3곳인 강북금융센터(을지로 교원내외빌딩), 강남금융센터(남부순환로 군인공제회관빌딩), 삼성타운금융센터(서초동 삼성타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지점 방문 고객들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대형 '금융센터' 3곳인 강북금융센터(을지로 교원내외빌딩), 강남금융센터(남부순환로 군인공제회관빌딩), 삼성타운금융센터(서초동 삼성타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증권 금융센터는 고객과의 소규모 상담이 가능한 상담실 10여개, 소형 세미나실, 대형 세미나실, 업무존 등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금융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본사 차원의 지원이 더해진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토탈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전망이다.

오픈과 함께 지점별로 '2017년 경제전망 및 증시전망', '효율적인 분산투자를 위한 글로벌 대체투자', '자산관리 필수인 세무이야기', '부동산 투자 트렌드' 등을 주제로 매주 1회 이상 세미나를 개최한다. 맞춤형 사모상품 설계 등도 가능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삼성증권은 주요 거점 지역의 금융센터 오픈으로, 다양해지고 있는 고객 니즈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수 있게 됐다”며 “고객중심경영을 최우선으로 현장과 조직을 혁신하고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