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뮤즈투나잇 14번째 행사 개최…‘마리 앙투아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뮤즈투나잇 14번째 행사 개최…‘마리 앙투아네트’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8.0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및 컬쳐 홈페이지 신청…고객 위한 행사도 마련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하나카드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5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을 뮤즈투나잇 14번째 행사로 오는 3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의 '뮤즈투나잇'은 인기있는 뮤지컬을 엄선해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뮤지컬 대관행사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됐으며 출연 배우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김소현, 박강현, 민영기 등 탄탄한 실력으로 대중들이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오는 30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관람을 원하는 하나카드 고객은 오는 29일 17시까지 하나카드 컬쳐 사이트에서 하나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로 티켓을 예매하면 정상가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하나카드 고객만을 위한 현장 이벤트로 △주연배우 무대인사 및 럭키 드로우 △포토존 폴라로이드 무료 촬영 △프로그램북 50% 할인 △관람객 전원 꽃 증정행사 등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컬쳐 홈페이지·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수준 높은 인기 뮤지컬 작품을 하나카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하나카드만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뮤즈투나잇' 행사를 정기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