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배달대행료 카드결제 특화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배달대행료 카드결제 특화카드 출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1.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쉬코리아 ‘부릉’ 협업…서비스 이용 고객 편의성↑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7일 IT기반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의 '부릉'에서 배달대행료를 카드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부릉 삼성카드 BIZ'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릉 삼성카드 BIZ'는 '부릉'의 배달대행서비스 이용료를 기존의 현금 결제가 아닌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게 해 서비스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크게 높인 상품이다.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업종별로 1~3% 빅포인트 적립이 제공되며, △주유소 △할인점 △음식점 △온라인쇼핑몰 △학원에서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1% 적립을 제한없이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동통신 △병원 △해외가맹점에서 이용시에는 결제 금액의 2%, △커피 및 제과 △편의점에서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3%가 적립되며 각각 월 5000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자세한 대상 가맹점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영화 및 제과점 관련 혜택이 제공된다. CGV,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티켓 8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통합 일 1회, 월 2회, 연 12회 제공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는 10%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월 할인한도 3000원이고 월 6회까지 제공된다. 

이외에도 삼성카드는 개인사업자들의 필수 서비스 중 하나인 부가가치세 환급편의지원서비스와 전자세금계산서 월 250건 무료이용 등의 서비스를 '나이스디앤알'과 제휴해 제공한다. 

'부릉 삼성카드 BIZ'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며,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ARS, 매장 내 결제단말기에 설치된 '부릉 POS'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부릉을 이용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한 포인트 적립과 결제일 할인 등 실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양사는 앞으로 배송업계의 투명하고 건전한 거래구조 정착과 라이더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갉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