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방지 2차 비상대책회의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레일유통,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방지 2차 비상대책회의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20.02.0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지난 2일 서울 영등포구 코레일유토 본사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한 2차 비상대책회의’ 모습 ⓒ 코레일유통
지난 2일 서울 영등포구 코레일유통 본사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한 2차 비상대책회의’ 모습 ⓒ 코레일유통

코레일유통은 지난 2일 오전 서울 영등포 소재 본사에서 대표이사 및 경영진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한 2차 비상대책회의’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지난달 28일부터 전국 철도 역사 내 매장에 대한 소독 및 체온계를 비치하고 마스크 착용 등을 통해 철도역사 내 매장 방역작업에 나서고 있다.

코레일유통은 2차 비상대책회의를 통해서 전 매장 근무자에 대한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을 재차 강조하고 건강상태를 수시로 점검하는 등 방역조치를 더욱 강화하도록 했다.

아울러 전국 주요역에 대한 매장 소독을 매일 실시하고 증상의심자 발생 시 자가격리 및 위기대응 요령을 전 사원에게 전달했으며, 지자체·보건소 등과 비상연락망을 구축하는 등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위기대응 시스템을 강화했다.

또한 자체적으로 증상의심 직원에 대해선 매장 근무 제외 및 근무일 병원진료 시 공가 처리하도록 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