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가스, “溫택트 한끼 나눔” 릴레이…성남·안동에 3만4천끼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케미칼∙가스, “溫택트 한끼 나눔” 릴레이…성남·안동에 3만4천끼 지원
  • 방글 기자
  • 승인 2021.02.0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SK가 연초부터 시행 중인 “온택트(溫택트)”가 각 관계사 사업장을 중심으로 전국으로 확대되고 있다.

SK케미칼은 관계사인 SK가스와 SK바이오사이언스, SK플라즈마 등과 함께 '한끼 나눔 온(溫)택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온택트 프로젝트는 SK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고충을 겪고 있는 급식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시행하고 있는 활동으로, SK의 각 관계사가 릴레이 형식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SK케미칼과 SK가스는 사업장이 위치한 성남시 소재 수정중앙노인복지관, 중원노인복지관에 2만4000여 끼 상당의 급식을 지원키로 했다. 각 복지관은 성남, 안동 소재 영세상인으로부터 추가 식단을 구매하고, 무료 급식과 도시락을 통해 어르신 등 급식 취약 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안동시에서 백신과 혈액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SK바이오사이언스와 SK플라즈마도 안동시 종합복지관에 1만여 끼를 별도로 지원할 계획이다.

박종현 SK케미칼 경영지원본부장은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분들께 한끼의 따뜻한 정이 전해지길 기원한다”며 “성남, 안동 등 지역 여러 기관과 협업해 다양한 상생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끼 나눔 온(溫)택트 프로젝트'에는 SK머티리얼즈(경북 영주)와 SK, SK바이오팜(경기 성남), SK네트웍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서울 광진), SK브로드밴드 (경기 수원)가 참여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