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 ‘세이프티 히어로즈’ 시상…벤츠 코리아, ISP 보증 3개월 연장 혜택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M 한국사업장, ‘세이프티 히어로즈’ 시상…벤츠 코리아, ISP 보증 3개월 연장 혜택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5.0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웨인 오브라이언 GM 한국 사업장 최고 안전 책임자가 세이프티 히어로즈로 선정된 직원들을 축하하고 있다. ⓒ 한국지엠
웨인 오브라이언 GM 한국 사업장 최고 안전 책임자가 세이프티 히어로즈로 선정된 직원들을 축하하고 있다. ⓒ 한국지엠

GM 한국사업장, ‘세이프티 히어로즈’ 시상

한국지엠과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이하 GMTCK)는 지난 3일 청라 시험주행장에서 사업장 내 안전 의식을 고취하는 기념 행사를 가졌다고 4일 밝혔다. 

GM 한국사업장은 최고위 임원진이 참여하는 전사 안전 진단과 현장 안전 점검 활동 등 실질적 활동들을 강화하고 있다. 이날 행사도 그 일환으로, 한국지엠 생산부문 사업장 안전 영웅에 선정된 직원들을 시상하고 안전 지킴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꾸려졌다. 

안전 영웅으로 선정된 한국지엠 생산부문 조성기 기술선임은 "엔진 마운팅 브라켓 체결 작업 중 장비의 중심이 맞지 않은 것을 발견, 신속한 연락과 조치, 개선을 통해 중대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GM 한국 사업장은 안전 최우선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벌이고 있다. 이달에는 지난 4월 ‘주의태만운전 방지’의 달과 연계한 ‘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벤츠 코리아, 거리두기 해제 따라 ‘통합 서비스 패키지’ 기간 연장 혜택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발맞춰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Integrated Service Package) 기간을 연장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외출 자제로 정기점검과 일반수리 등 통합 서비스 패키지 혜택을 충분히 누리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용 기간은 3개월 연장 조치된다.

적용 대상은 벤츠 코리아의 공식 전시장을 통해 구입하고, 국토부 최초 차량 등록일 기준으로 2019년 1월 1일~2019년 12월 31일 사이 등록한 차량이어야 한다. 2019년 1월 1일~2월 28일 등록 차량은 2022년 6월까지 보증 기간이 연장되며, 2019년 3월 1일~12월 31일 등록 차량은 3개월 연장 조치 된다.

이번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통합 서비스 패키지는 일반수리와 무상 정기점검을 함께 보장해 주는 국내 최초의 서비스 패키지다. 보증 기간은 차량 최초 등록 이후 3년/10만km 주행까지다.

엔카닷컴,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중고차유통 부문 대상

엔카닷컴은 지난 3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중고차유통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BCLI)를 활용해 결과를 도출한다. 조사는 지난 3월 중 소비자 약 25만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50%)와 일대일 유선 조사(50%)가 병행됐다.

엔카닷컴은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를 묻는 총 5개 평가항목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우위를 점했다.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를 위해 다양한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한 결과라는 평가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내준 신뢰에 보답 할 수 있도록 업계 1위 기업으로서 건강한 중고차 거래 경험을 확대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