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NU’ 고객 아이디어 공모…우수제안자엔 상품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카드, ‘NU’ 고객 아이디어 공모…우수제안자엔 상품권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05.2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고수현 기자)

우리카드는 오는 6월3일까지 'NU 고객제안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 ⓒ우리카드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고객중심 경영 실천 차원에서 금융소비자를 대상으로 ‘NU(뉴)’ 고객제안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제안 내용을 상품과 서비스 향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 이벤트에서 내세운 ‘NU(뉴)’는 우리카드의 새로운 브랜드이다. NU는 새롭고(NEW) 특별한(Unique)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우리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3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우리카드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 제안내용은 △ARS, 홈페이지, 앱 관련 편의성 향상 방안 △카드신청부터 사용·결제까지 불편사항 개선 아이디어 △MZ세대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상품·서비스 제안 등 모두 3개 부분이며, 형식 제한 없이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응모된 제안 중 창의성, 실행가능성 등을 평가해 우수 제안을 선정하게 되고,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1등 1명에게 50만원, 2등 2명 30만원, 3등 7명 10만원 등 총 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모 결과는 오는 6월29일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회사의 각종 제도와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개선하는데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제안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참신하고 만족스러운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증권·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