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사전예약 프로모션으로 직접 찾아가는 전국 투어 이벤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사전예약 프로모션으로 직접 찾아가는 전국 투어 이벤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6.0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어벤져스 포에버’ 테마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꼬마 안드로이드 AA72’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의 기대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전국 소환사들을 직접 찾아가는 전국 투어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사전예약 프로모션으로 직접 찾아가는 전국 투어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의 기대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전국 소환사들을 직접 찾아가는 전국 투어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크로니클’의 국내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지역을 방문해 예비 소환사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인기 소환수 캐릭터인 불∙물∙바람 속성의 세 웅묘무사가 주말 서울 도심 및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 대구, 광주, 천안, 강원 등지의 전국 주요 지역에 깜짝 출몰해 예비 유저들을 만난다.

지난 5월 28일 진행된 첫 번째 행사에서는 MZ세대가 모인 서울 홍대와 연남동 인근 번화가에서 세 웅묘무사들이 ‘소환사 모집’ 전단을 행인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신작 MMORPG ‘크로니클’ 사전예약 소식을 전했다. 세 웅묘무사는 몰려든 인파와 사진을 찍고 하이파이브를 하거나, 홍대 버스킹 댄스 공연을 함께 즐기며 유쾌한 분위기 속에 ‘크로니클’에 대한 주목도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벤트는 오는 6월 11일까지 총 5차에 걸쳐 진행된다. △5월 28일 서울 홍대 인근과 연남동에서 진행된 1차와 △5월 29일 분당과 수원, 안양에서 펼쳐진 2차에 이어, △3차는 오는 6월 4일 대구, 광주, 부산 △4차는 6월 5일 강원, 천안, 부산 △마지막 5차는 6월 11일 서울 강남역 일대와 삼성동∙잠실동∙일산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어벤져스 포에버(Avengers Forever)’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어벤져스 포에버’ 테마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어벤져스 포에버(Avengers Forever)’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언맨’의 ‘백 투 베이직’, ‘블랙 위도우’의 ‘골든 게이트 비질란테’,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의 ‘복수의 군주’, ‘블레이드’의 ‘뱀파이어 슬레이어’ 등 신규 유니폼 4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신규 성장 요소 ‘티어-4’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 최고 레벨을 80으로, 최대 장비 강화 레벨을 +30으로, 최대 스킬 레벨을 10으로 각각 상향 조정했다. 이용자들은 특정 조건 달성 시 재료를 소모하여 영웅을 티어-4로 승급시킬 수 있다. 티어-4 승급 영웅은 기본 능력치가 오를 뿐 아니라, 스트라이커 액티브 및 버프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싱글 레이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레이드 참가 인원 수를 최소 1인으로 조정하고, 기존 거대 보스보다 더 높은 난이도로 구성된 신규 거대 보스 레이드 ‘도르마무’를 오픈했다. 신규 거대 보스 레이드에서는 다크 디멘션에서 펼쳐지는 차원 지배자 ‘도르마무’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이언맨’의 티어-4 승급과 ‘블레이드’의 티어-3 승급을 추가하고,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 ‘와스프(나디아 반 다인)’, ‘노바(샘 알렉산더)’의 신규 각성 스킬을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꼬마 안드로이드 AA72’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꼬마 안드로이드 AA72’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꼬마 안드로이드 AA72’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꼬마 안드로이드 AA72’는 게임 내 신형 안드로이드인 ‘AA 시리즈’의 모델이며, 앞선 Mk 시리즈보다 특수한 기능들로 무장했다.

새로운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꼬마 안드로이드 AA72’, ‘가람’, ‘오르카’, ‘베로니카’가 등장하는 영웅 픽업 이벤트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여름 해변에서 일어나는 스토리를 담은 단편집 ‘별에게 소원을’을 2주간 오픈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신규 영웅 ‘꼬마 안드로이드 AA72’가 등장하며, 이벤트 미션 수행 시 누적 포인트를 지급받아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친선전에서 서로의 캐릭터 픽을 오픈할지 숨길지를 선택할 수 있는 ‘친선전 매치 타입 선택 기능’을 추가했다. 또, 픽업 영웅 및 장비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기능을 함께 추가해 이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