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보험 O2O 시장 공략 가속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리치앤코, 보험 O2O 시장 공략 가속화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6.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굿리치라운지 천안점
굿리치라운지 천안점ⓒ굿리치 제공

리치앤코는 14일 굿리치라운지 로드샵 2곳과 굿리치라운지 마트샵 1곳 등 3곳을 그랜드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굿리치라운지는 선택과 집중을 위한 거점형 매장으로 로드샵의 경우 광역시와 주요 대도시에, 마트샵은 Mall과 연결된 대형 매장이 있는 특화 지역에 오픈해 각 지역과 지역 사이 공백을 커버한다.

또한 일반 지점 형태를 가진 지역 거점 베이스캠프로서 RP들의 상담과 외부 영업활동의 전초기지 역할을 수행하며, 회사는 이를 통해 굿리치 앱과 굿리치라운지를 연결하는 강력한 O2O 서비스를 완성하는 동시에 보다 적극적인 고객 유치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전국 3곳에 운영중인 굿리치라운지는 고객들이 굿리치 앱을 통한 상담예약 비중이 70%를 상회하고 있어 엔데믹이 도래하면 굿리치 앱과 오프라인 라운지의 결합 효과는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에 회사는 내년 상반기까지 전국에 굿리치라운지 50여 개를 순차적으로 확대하며 영업력 강화에 더욱 드라이브를 건다는 전략이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굿리치 플랫폼의 확장성을 담보하며 O2O 서비스를 구현하는 최종 집약체가 바로 굿리치라운지”라며, “보험 관련 당사의 IT기술이 집약된 굿리치 앱과 굿리치라운지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GA들과의 경쟁에서 지속적 우위를 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