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Book 6.0 신규 지역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Book 6.0 신규 지역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8.0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글로벌 기대작 ‘퍼스트 디센던트’ 신규 티저 영상 공개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글로벌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9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지역 ‘죽은 자들의 쉼터’ 및 ‘까마귀 고개’를 추가하는 Book 6.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Book 6.0 신규 지역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9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지역 ‘죽은 자들의 쉼터’ 및 ‘까마귀 고개’를 추가하는 Book 6.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Book 6.0 분쟁 지역 ‘죽은 자들의 쉼터’와 ‘까마귀 고개’에서는 각각 강력한 필드 보스 ‘그림 리퍼’와 ‘말파스’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 더욱 강력해진 필드 보스와 유니크 몬스터를 처치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사신의 낫’, ‘파멸의 지휘봉’ 등 다양한 유니크 아이템을 제공한다.

새로운 지역과 함께 '말파스 조각상' 및 '그림 리퍼 조각상'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신규 헤어스타일 9종, 여름 시즌 이벤트 꾸밈옷과 꾸밈 무기도 함께 추가됐다.

또한 캐릭터 생성 시 레벨 280까지 빠르게 성장하는 ‘점핑 캐릭터’로 생성할 수 있는 ‘캐릭터 점핑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점핑 캐릭터’는 ‘봉쇄된 오데인 요새’ 지역에서 훈련을 받는 신병으로 시작되며,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월드 PvP 필드 ‘발할라의 전장: 베스티아의 둥지’의 진행 시간을 변경했으며 △캐릭터 최대 레벨 확장 △필드 지역 디버프 일부 효과 변경 △레이드 보스 몬스터 스킬 대미지 조정 등 다양한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9일까지 ‘여름 시즌 미션 및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미션과 사냥을 달성한 이용자들은 이벤트 재화 ‘무지개 불가사리’를 수집하고, ‘하와이안 복식 세트’, ‘홀리데이 꾸밈 무기 세트’ 등 다양한 선물과 교환할 수 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루트슈터 신작 ‘프로젝트 매그넘’의 정식 명칭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로 확정 짓고 신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글로벌 기대작 ‘퍼스트 디센던트’ 신규 티저 영상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루트슈터 신작 ‘프로젝트 매그넘’의 정식 명칭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로 확정 짓고 신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3인칭 슈팅 전투와 RPG가 결합된 루트슈터(Looter Shooter) 장르 신작으로, 언리얼 엔진5로 구현한 고퀄리티 비주얼, 스펙터클한 4인 코옵(CO-OP) 슈팅 액션, 지속 가능한 RPG를 핵심가치로 개발중인 글로벌 트리플 A급 게임이다.

넥슨은 ‘퍼스트 디센던트’의 신규 트레일러 티저 영상과 키비주얼을 공개하며 글로벌 서비스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티저 영상에서 화려한 실제 플레이 장면과 캐릭터들의 협동 슈팅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함께 공개한 키비주얼에서는 차세대 그래픽으로 제작된 퀄리티를 실감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월 20일부터 27일까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스팀에서 PC버전으로 플레이할 수 있고 테스트 전까지 상점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한 이용자는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게임즈 이범준 PD는 이날 "‘퍼스트 디센던트’는 차세대 엔진을 기반으로 슈팅 액션과 RPG의 재미를 극대화한 게임이다"라며 "그간 국내 게임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재미를 체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영문 타이틀: 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글로벌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영문 타이틀: 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오크 종족의 신규 영웅 ‘어둠의 쿠루미’가 최초로 등장한다. 어둠의 쿠루미는 마법병 타입으로 강력한 전술기인 ‘원혼의 늪’을 사용한다. 해당 스킬은 특정 지역에 마법 피해를 가하고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킨다. 이 외에도 강력한 공격 및 전술 보조 마법으로 아군의 위력을 강화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획득 시, 용병단 전투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새로운 콘셉트의 신규 지역 시나리오가 추가된다. 이 지역에서는 신규 종족 ‘야차’와 야차 종족의 도보무사, 치도병, 대궁병, 무녀가 몬스터로 등장해 스토리의 긴장감을 더한다. 야차 종족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동료로 획득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또한 아스타니아 대륙 월드맵 스테이지의 보통 및 어려움 58~64스테이지가 오픈되어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2022 핫썸머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월드맵의 모든 스테이지에서 이벤트 아이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획득할 수 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상점을 통해 신규 영웅, ‘어둠의 쿠루미’와 함께 ‘영혼석’, ‘영웅 소울 웨폰 소환서’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