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쿠폰함 서비스 개선 [은행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쿠폰함 서비스 개선 [은행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11.0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고수현 기자)

우리은행은 쿠폰함 서비스를 개선, 쿠폰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우리은행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쿠폰함 서비스 개선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우리WON뱅킹 쿠폰함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2일 밝혔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 개선으로 경품으로 받은 모바일 쿠폰 외에도 개인이 구매, 선물한 쿠폰도 우리WON뱅킹에서 편리하게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기존에는 우리은행 이벤트 경품으로 받은 모바일 쿠폰만 우리WON뱅킹에서 확인하고 사용 가능했다.

구체적으로 우리WON뱅킹 ‘선물하기’는 ‘모바일쿠폰몰’에서 쿠폰 구매, 선물,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고, ‘쿠폰함’에서는 우리은행 이벤트 경품 쿠폰, 우리WON뱅킹 ‘선물하기’를 통해 받은 쿠폰을 조회할 수 있다.

또한 ‘쿠폰 불러오기’를 통해 우리WON뱅킹 회원가입 전에 받은 선물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날 현재 구매·선물 가능한 상품으로는 상품교환권, 모바일상품권 등이 있으며, 커피빈, 배스킨라빈스, 맥도날드, BHC, 피자헛, CU, 메가박스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를 증진하고자 서비스를 개선했으며, 앞으로도 기능을 추가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2일 NH농협은행 정종욱 소비자보호부장(왼쪽에서 5번째)과 직원들이 강원도 횡성군 소재 고추재배 농가를 찾아 일손 돕기를 진행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소비자보호부, 농가 일손돕기 활동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 소비자보호부는 2일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고추재배 농가를 방문해 일손 돕기를 진행했다고 2일밝혔다.

이날 농협은행 정종욱 소비자보호부장과 직원들은 비닐하우스 고춧대 정리, 끝물 고추따기 등 일손 돕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농협은행 정종욱 소비자보호부장은 “영농철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일손 돕기를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농업·농촌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증권·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