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어버이날 맞아 사랑나눔 기부 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중앙회, 어버이날 맞아 사랑나눔 기부 행사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5.0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어버이날 사랑나눔 기부 행사 후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사진 왼쪽)과 종로노인종합복지관장 정관스님(사진 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 농협중앙회
어버이날 사랑나눔 기부 행사 후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사진 맨 왼쪽)과 종로노인종합복지관장 정관스님(맨 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 농협중앙회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어버이날을 맞아 서울시 종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정관스님)에서 독거노인과 저소득노인들을 위한 사랑나눔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성희 농협중앙회장과 임직원들이 복지관을 방문하는 노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 화분을 전달하고 지역내 취약계층 노인들을 위해 열무김치와 포기김치로 구성된 한국농협김치 510세트를 전달했다.

앞서 농협은 매월 범농협 임직원이 집중 추진할 사회공헌 중점테마를 선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5월은 ‘가정의 달 나눔활동’을 실천테마로 정하고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등 각종 기념일에 자칫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종로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인 정관스님은 “이맘때 혼자 사는 어르신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김치를 농협에서 후원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농협중앙회 이성희 회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은 나눔과 상생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는 ‘함께하는 농협’을 이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