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저축과 여행을 동시에 ‘26주 적금’ 선봬…에어부산, 컴포즈 커피와 ‘에어부산 시그니처 커피’ 출시 [항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주항공, 저축과 여행을 동시에 ‘26주 적금’ 선봬…에어부산, 컴포즈 커피와 ‘에어부산 시그니처 커피’ 출시 [항공오늘]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10.0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카카오뱅크·롯데면세점 협업 ‘26주 적금 상품’ 내놔
에어부산, 컴포즈 커피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 음료 전국 출시
에어프레미아,  내년 1월 16일까지 인천~방글라데시 노선 운항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제주항공이 차세대 항공기 도입으로 경쟁 우위 확보에 나서는 모습이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카카오뱅크와 롯데면세점과의 협업을 통해 '26주 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 카카오뱅크·롯데면세점 협업 '적금 상품' 출시

제주항공은 카카오뱅크, 롯데면세점과 함께 '26주적금 with 제주항공, 롯데면세점'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여행 적금 납입 주차별로 △총 2만5000P의 리프레시 포인트 △제주항공 온라인몰 제이샵 10% 할인 △국제선 항공권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만기 달성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국내선 편도 항공권도 제공한다.

'26주 적금'의 가입기간은 10월 4일부터 11월 3일까지로 1인당 1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첫 주 납입금액으로 1000원, 2000원, 3000원, 5000원, 1만 원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매주 그 금액만큼 증액해 자동으로 저축된다.

또한 26주 연속 납입에 성공할 경우 연 7.0%(세전)의 금리가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과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이 부산 지역 기업인 컴포즈 커피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부산 지역 기업인 컴포즈 커피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에어부산

에어부산, 컴포즈 커피와 '공동 프로모션' 실시

에어부산은 부산 향토 기업인 '컴포즈 커피’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유명 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 컴포즈 커피와 협업해 신메뉴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 음료 출시 및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는 전국 2300여 개의 컴포즈 커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음료 출시를 기념해 컴포즈 커피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를 구매하는 고객 약 5000명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포즈 커피 앱을 통해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 구매 시 앱 내 럭키박스가 제공되며, 해당 음료를 포함한 주문 건당 럭키박스 한 개를 받을 수 있다. 럭키박스 개봉 시 △국제선 왕복항공권 △국내선 왕복항공권 △컴포즈 커피 아메리카노 교환권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 여부는 앱을 통해 개봉 즉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웹·앱 및 컴포즈 커피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8월 말 국내 도입 예정인 2호기가 기체 도장을 마치고 아일랜드 섀넌 공항에서 프랑스 보르도 공항으로 이동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24일부터 인천~방글라데시 다카 노선 왕복 전세기를 운항한다. ⓒ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 방글라데시 다카 왕복 전세기 운항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인천~방글라데시 다카 노선에 총 13회 왕복 전세기를 운항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인천~다카 노선은 여행사와 항공기 전세 계약을 통해 운항되며, 첫 편이 운항되는 10월 24일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5시에 출발해 현지시각 오후 8시 10분경 샤잘랄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인천행은 현지시각 밤 11시 10분에 출발해 다음 날 아침 7시 40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내린다.

이후 동계운항시즌인 오는 31일부터 1월 16일까지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30분에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해 현지시각 저녁 8시 40분 샤잘랄국제공항에 도착하고, 샤잘랄국제공항에서는 밤 11시 40분에 출발해 이튿날 오전 8시 10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운항 스케줄은 정부 인가 조건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으니 여행 전 일정을 필히 확인해야 한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방글라데시 다카 노선은 양국을 오가는 산업 수요가 많은 노선이다. 국적기 취항 갈증이 있는 노선에 항공편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