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무)KB 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이벤트 [보험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라이프생명 ‘(무)KB 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이벤트 [보험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12.0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KB라이프생명이 연말 맞이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 = 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 ‘(무)KB 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고객 이벤트

KB라이프생명(대표이사 사장 이환주)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보험료 설계 서비스 이용 및 상품 가입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의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은 노후 연금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재해 보장과 비과세 혜택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확정이율과 공시이율을 결합한 신개념 연금보험으로, 가입 후 5년 이내에는 확정이율이 3.5%이며 이후에는 공시이율을 적용해 복리 효과를 극대화했다. 카드로 보험료를 납부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보험료 설계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보험료 설계 서비스 이용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월(月)보험료 설정 후 진행할 수 있다. 단, ‘(무)KB 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마케팅 동의 및 본인인증을 완료한 경우에 한해 경품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한도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또는 청구할인 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이벤트에 중복 참여시 최대 3만원 한도에서 합산해 경품을 제공한다. 당월 동일 상품에 2건 이상 가입할 경우, 첫 번째 상품 가입 기준으로 1회에 한해 경품을 증정한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KB라이프생명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과 프로모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5일 현대해상 조용일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구세군 자선냄비에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사진제공 = 현대해상

현대해상, 구세군에 성금 3억 전달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은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구세군빌딩에서 구세군(사령관 장만희) 자선냄비에 성금 3억원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직접 성금을 전달한 현대해상 조용일 대표이사는 “구세군의 모금활동에 현대해상도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을 우리 이웃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세군 장만희 사령관은 “오랫동안 구세군을 믿고 후원해 준 현대해상에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