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자동차협회, '2015 수입차 채용박람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수입자동차협회, '2015 수입차 채용박람회'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09.0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코엑스에서 열려…회원사·공식 딜러사 36곳 참여, 48개 부스 규모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수입자동차협회는 오는 18일 삼성동 코엑스 3층 D2홀에서 '2015 수입차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한국수입자동차협회가 오는 18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5 수입차 채용박람회(Import Car Career Fair 2015)'를 개최한다.

2015 수입차 채용박람회는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회원사·공식 딜러사 36개(48개 부스)가 참여해 △영업 △A/S △기획·마케팅 △일반사무 부문의 신입, 경력직을 모집한다.

협회는 효과적인 채용박람회 운영을 위해 구직자들이 인터넷을 통해 희망하는 수입차 업체에 사전 지원할 수 있도록 온라인 등록 시스템을 운영할 방침이다.

사전에 제출한 구직 정보는 기업들에게 채용 자료로 제공되며 사전 등록을 하지 못한 참가자들은 행사 현장에서 구직 정보를 온라인으로 전송 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기업별 면접 △수입차 업계의 멘토, 자동차 전문가의 채용 설명회 △기업과 인재를 연결해주는 채용 컨설팅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개최된다.

정재희 협회장은 "한국수입자동차협회는 국내 자동차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일자리 창출은 물론 수입차 업계의 경쟁력이 강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