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천안시티자이’ 내 SDA삼육어학원 들어선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GS건설 ‘천안시티자이’ 내 SDA삼육어학원 들어선다
  • 최준선 기자
  • 승인 2016.02.0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최준선 기자)

▲ 지난 1일 충남 천안시 서북구 천안시티자이 견본주택에서 열린 천안시티자이 교육특화 협약체결식에 김보인 GS건설 천안시티자이 분양소장(왼쪽)과 최길호 SDA 교육 사장(오른쪽)이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 GS건설

GS건설은 지난 1일 ‘천안시티자이’ 견본주택에서 단지 내 SDA삼육어학원 입점을 위한 업무협정(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천안시티자이 근린생활시설 2층에 어학원이 입점하게 되며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의 활성화를 위해 영어리딩프로그램과 영어도서관이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아파트 단지 내 보육시설에 영어 특화 어린이집도 들어선다. 영어 특화 어린이집은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한글 누리과정도 함께 병행될 계획이다.

김보인 GS건설 분양소장은 “천안시티자이에 SDA삼육어학원이 들어서고 영어 특화 어린이집이 운영되며 영어도서관과 영어리딩프로그램까지 운영하는 만큼 단지 내 입주민 자녀들이 양질의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29일 견본주택을 오픈한 천안시티자이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4일 2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된다. 설 연휴 이후 2월15일 당첨자 발표, 22~24일 계약을 실시한다.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245(서부대로 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8년 10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