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김영하 작가와 함께하는 GV ‘와그작톡’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시네마, 김영하 작가와 함께하는 GV ‘와그작톡’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5.0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영화 <스탠바이, 웬디> 와그작톡 포스터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오는 21일 저녁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스탠바이, 웬디> 상영과 함께 신개념 GV(Guest Visit) 시사회 ‘와그작톡’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와그작톡은 ‘와! 그 작품 톡’의 줄임말로 롯데시네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GV 시사회다. 소설 <살인자의 기억법>으로 유명한 김영하 작가가 합류해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와그작톡에서는 김 작가와 이은선 영화 저널리스트가 함께 작가의 관점에서 본 영화 해설 등 다양한 이야기들로 관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전주·수원·광복·동성로·대전둔산 총 5개관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 된다.

와그작톡의 예매 개시는 오는 11일 저녁 8시부터이며, 진행에 앞서 8일 영화 관람 전 쪽지시험을 보는 이색 이벤트도 마련됐다. 쪽지시험의 문제는 영화 예고편을 보면 알 수 있는 내용으로 총 다섯 문제가 출제되며, 문제의 정답과 함께 다섯 글자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와그작톡 전용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한편, 오는 30일 개봉 예정인 <스탠바이, 웬디>는 반려견 피트와 함께 <스타 트렉> 시나리오 작가의 꿈에 도전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에서 무작정 LA 파라마운트 스튜디오로 떠나는 웬디의 특별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영화 <아이 앰 샘>에서 아역으로 열연을 펼쳤던 다코타 패닝이 주연을 맡았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