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영화 <암수살인> 츄잉챗 28일 개최
롯데시네마, 영화 <암수살인> 츄잉챗 28일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9.14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롯데시네마는 영화 <암수살인> 츄잉챗을 오는 28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카카오TV와 함께 <암수살인> 츄잉챗을 오는 28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츄잉챗에는 영화 <암수살인>의 연출을 맡은 김태균 감독과 김윤석·주지훈 배우가 참여하며, 박지선이 진행을 맡았다.

롯데시네마 츄잉챗은 배우가 직접 참석하는 라이브관 외 전국 5개 상영관과 카카오TV를 통해 관객과의 대화가 생중계 되는 이벤트다. 기존 관객과의 대화가 주로 사회자의 진행을 기반으로 배우들의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전달하는 일방적인 진행 방식이었다면, 롯데시네마 츄잉챗은 카카오톡을 통해 배우와 관객 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암수살인> 츄잉챗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5관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영화가 먼저 상영된다. 이후 약 1시간 가량 관객과의 대화 및 실시간 채팅방이 열린다. 채팅방에서 관객과 배우들은 박지선의 진행에 따라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주고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검색창을 이용한 퀴즈도 진행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이번 츄잉챗의 예매오픈은 14일 11시부터다.

한편, 영화 <암수살인>은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 실화극으로 내달 3일 개봉한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