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달러 상품만 사도 경품 우르르…면세업계, 추석 해외여행객 마케팅 후끈
스크롤 이동 상태바
1달러 상품만 사도 경품 우르르…면세업계, 추석 해외여행객 마케팅 후끈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9.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추석 황금연휴를 열흘 정도 앞두고 면세점업계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 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고객 잡기에 나섰다. ⓒ 신라면세점

추석 황금연휴를 열흘 정도 앞두고 면세점업계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 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고객 잡기에 나섰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다양한 할인혜택, 선불카드 증정 등 대규모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을 끌어올리겠다는 복안이다.

롯데면세점은 추석을 맞아 다음달 11일까지 ‘골든 피버’(Golden Fever)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국내 매장에서 1달러 상품만 구매한 고객에게도 테슬라 경품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행사 기간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영수증을 추첨해 전기 자동차 ‘테슬라 모델S 75D’ 차량 (1등)과 ‘테슬라 키즈카’ (2등)를 각각 지급한다.

‘냠’ 모바일 매거진 론칭을 기념한 특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냠 모바일 매거진을 구독한 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시 다양한 피크닉 용품이 담긴 ‘잇냠템 피크닉 박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추석 연휴를 기점으로 개천절, 한글날까지 이어지는 가을 황금연휴를 겨냥해 11월 12일까지 ‘골든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당일 1달러 이상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함에 넣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샘 가구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한샘의 △침대·매트리스 세트(1명)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2명) △4인 식탁 세트(3명) △가죽 의자(14명) 등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도 오는 22일까지 화장품·패션잡화·쥬얼리·리빙 등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추석맞이 세일 행사를 연다. 또 오는 30일까지 신라면세점이 추천하는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풀 문 파티’ 행사를 준비했다. 다음달 10일까지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고객 중 총 5명을 추첨해 1인 동행 가능한 400만원 상당의 오스트리아 비엔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강남점, 명동점을 방문해 제휴 카드로 300달러, 600달러, 15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9만원, 15만원, 27만원의 선불카드를, 인천공항점에서 제휴 카드로 300달러, 600달러, 15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3만원, 6만원, 12만원의 선불카드를 준다.

강남점 경우 1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불카드 3만원을 추가로 지급키로 했다. 최소 400달러부터 최대 2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르누아르전’ 관람권, ‘발레리 게르기예프&뮌헨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초대 교환권 등 문화 공연 관람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갤러리아면세점도 연휴맞이 프로모션 ‘골든 판타지’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면세점 63은 이커머스업체 티몬과 제휴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2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선불카드 또는 63아트 전망대 입장권을 증정한다.

명절 연휴 쇼핑을 마치고 돌아온 고객들이 다음 쇼핑에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인도를 완료하고 다음달 7일까지 리워드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종 결제금액에 따라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리워드 적립금을 지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