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J CGV, 만우절맞이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 진행… 롯데시네마, ‘오페라 인 시네마’ 두 번째 작품 <라 바야데르> 상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J CGV, 만우절맞이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 진행… 롯데시네마, ‘오페라 인 시네마’ 두 번째 작품 <라 바야데르> 상영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3.2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 CJ CGV, 만우절맞이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 진행

CJ CGV는 만우절을 맞아 내달 1일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CJ CGV
CJ CGV는 만우절을 맞아 내달 1일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CJ CGV

CJ CGV는 만우절을 맞아 내달 1일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명칭 그대로 CGV에서 일어나지 않을 법한 상황을 연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반 2D 영화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CGV 현장 매표에서 발권 시 본인참여를 미소지기가 인지할 수 있는 수준이면 인증 가능하며, SNS 업로드 화면을 제시해도 된다.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는 개성과 창의력이 넘쳐나는 고객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 예시로는 보편적으로 극장을 방문할 때 입지 않을 것 같은 의상을 입고 방문한다거나 ‘물구나무’, ‘모델 워킹’ 등 이색 활동, ‘50kg 역기’, ‘성적증명서’와 같은 의외의 소지품 등을 떠올릴 수 있다. 단, 타인에게 위화감을 줄 수 있는 미풍양속 저해, 영업 방해 행동, 욕설 등 일체의 위험 행동은 해당되지 않는다.

이벤트 참여 모습을 촬영해 해시태그(#당신이할리가없어 #만우절 #CGV만우절)를 달아 SNS에 인증하면 1명을 선정해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더불어 본인이 직접 참여하지 않은 고객이라도 촬영에 동의한 이벤트 참여자의 모습 또는 본인의 이벤트 참여 모습을 CGV 공식 페이스북에 제보하면 3명을 선정해 CJ ONE 5만 포인트를 선물한다.

만우절 특별 메뉴로 전국 105개 CGV 극장에서는 내달 1일 하루, 'VGC보콤'도 만나볼 수 있다. VGC보콤은 팝콘(대) 용기에 담은 콜라 1개와 탄산(중) 용기에 담은 팝콘 2개로 구성했다. 기존 CGV콤보 구성인 팝콘(대) 1개와 탄산(중) 2개의 용량을 뒤바꾼 콤보 메뉴로, 진행 극장별로 선착순 50개씩 한정 판매한다. 행사 당일 해시태그(#VGC보콤)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구매 모습을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CGV콤보를 선물한다.

한편, 만우절을 기념해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선 극장 방문 고객들이 영화 관람 전후에 로비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마련했다. 로비 벽면을 활용해 가로 5m, 세로 2m 규모 이상 화면을 띄우고, 다수 사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 게임이다.

게임은 CGV 공식 캐릭터 ‘파코니’가 외계인을 물리치는 콘셉트다. 최대 7명이 동시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이벤트에 참여한 모습을 촬영 후 해시태그(#파코니게임 #파코니월플레이)를 달아 SNS에 업로드한 뒤, CGV용산아이파크몰 매점에 인증하면 4월 한 달간 콤보 2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롯데시네마, ‘오페라 인 시네마’ 두 번째 작품 <라 바야데르> 상영

고전발레 <라 바야데르> 포스터 ⓒ 롯데시네마
고전발레 <라 바야데르> 포스터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오페라 인 시네마(Opera in Cinema)’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인 로열발레의 <라 바야데르>가 내달 3일부터 28일까지 롯데시네마 전국 7개관에서 상영된다고 29일 밝혔다.

<라 바야데르>는 이국적인 고대 아시아를 배경으로 한 러시아 고전발레다. 사원의 무희 니키야와 전사 솔로르의 러브 스토리를 골자로 한 <라 바야데르>는 보는 이로 하여금 깊은 인상을 남기는 군무 ‘망령들의 왕국’으로 유명하다.

마리우스 프티파를 원안으로 하는 <라 바야데르> 안무는 1980년 나탈리아 마카로바가 발전시켜 1989년 로열발레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이달부터 시작된 롯데시네마의 ‘해설이 있는 오페라/발레’의 2번째 시간은 내달 7일 15시에 월드타워관에서 진행되며, 음악 칼럼니스트이자 공연예술학 박사인 이용숙 강사가 본편 감상 전에 작품 해설을 제공해 관객들의 이해를 돕는다.

오페라 인 시네마는 매주 수요일 14시, 일요일 16시에 롯데시네마 샤롯데관(에비뉴, 건대입구, 김포공항, 센텀시티, 평촌)과 일반관(월드타워, 부산본점)에서 상영된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