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국지엠, 배우 주지훈 출연 더 뉴 말리부 광고 공개…재규어, 콤팩트 SUV ‘E-페이스’ 디젤 출시
[자동차오늘] 한국지엠, 배우 주지훈 출연 더 뉴 말리부 광고 공개…재규어, 콤팩트 SUV ‘E-페이스’ 디젤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6.0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지엠, 배우 주지훈 출연 더 뉴 말리부 광고 공개

한국지엠은 배우 주지훈을 모델로 한 쉐보레 더 뉴 말리부의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말리부 광고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차'라는 컨셉트로, 잘 나가고 잘 서는 더 뉴 말리부의 퍼포먼스와 함께 도회적인 세련미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배우 주지훈의 매력이 어우러지도록 영상에 담아냈다.

특히 다이내믹한 주행 장면을 통해 말리부의 감각적인 스포츠 쿠페형 디자인, 최고출력 253마력의 차급을 뛰어 넘는 동력성능이 스타일리시하게 표현됐다. 새로운 말리부 광고는 지난 5일부터 방영, 현재 TV와 쉐보레 홈페이지 및 쉐보레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지엠은 광고 영상에 표현된 말리부의 매력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5세대(3명), 몽블랑 비즈니스 카드 홀더(5명), 갤럭시 버즈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30명) 및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50명) 등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오는 8월 7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다이슨 공기청정 냉온풍기(1명), 네스프레소 버추오 플러스(3명), GS칼텍스 주유상품권 5만 원권(10명)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재규어, 콤팩트 SUV ‘E-페이스’ 디젤 모델 출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 브랜드 최초의 콤팩트 퍼포먼스 SUV ‘E-PACE(페이스)’의 디젤 모델 판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E-페이스 라인업에 추가된 디젤 모델은 재규어가 자체 제작한 고성능 고효율의 인제니움 2.0 디젤 엔진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첨단 알루미늄 소재를 바탕으로 뛰어난 경량화 및 높은 연료 효율성을 제공하는 한편, 180마력의 최고출력과 최대토크 43.9kg.m 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또한 사륜구동 시스템은 엔진 토크를 최대 100%까지 배분해 접지력을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자식 트랙션 컨트롤(ETC)이 포함됐다. 퍼포먼스 SUV에 걸맞은 토크 벡터링 시스템 및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시스템은 전 모델에 기본으로 탑재된다.

재규어 E-페이스 디젤 모델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반영해 D180 S 5450만 원, D180 SE 모델 5980만 원이다. 재규어 E-페이스 디젤 모델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에서 시승 및 구매 상담이 가능하며, 재규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X커버낫 콜라보 등 출시 이벤트

쌍용자동차는 소형 SUV 베리 뉴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쌍용차는 커버낫과 함께 8일부터 23일까지 동대문 패션 중심지 두타 광장에서 공동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부터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신차 베리 뉴 티볼리(1대)와 티볼리X커버낫 셔츠 등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경품으로 제공되는 차량은 지난 4일 미디어 출시행사에 전시됐던, 세상에 한 대뿐인 특별한 모델로 눈길을 모은다. 한편 쌍용차는 베리 뉴 티볼리를 사전계약한 고객들에게 티볼리X커버낫 콜라보 티셔츠를 출고 선물로 증정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쌍용차는 베리 뉴 티볼리의 탄생을 알리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영업 네트워크와 SNS를 통해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베리 뉴 티볼리 마이크로사이트 또는 쌍용차 홈페이를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